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1월 6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68회 방송 여수의 맛에 빠지다 통장어탕 장어양념구이 식당 위치 촬영지 장소 어디?

     

    전남 여수에 위치하고 있는 맛집을 찾아가기 위해 택시맛객이 찾아가 보았다고 하는데요. 이곳에서는 통장어탕과 장어양념구이 두 메뉴를 만나보았다고 합니다. 통으로 들어간 장어탕이라니 비주얼이 남다를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눈속임 전혀 할 수 없는 한마리가 통째로 들어갔기 때문에 더 귀한 탕이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그리고 장어양념구이 또한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뜨거운 불판에서 구워 먹는 것이 아닌 다 조리가 되어서 철판 위에 올려져서 나오기 때문에 정말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인 것 같습니다.

     

    생강채 적당히 올린 뒤 쌈에 싸서 먹으면 정말 꿀맛일 듯 합니다. 통통하면서도 기름기가 좌르르 흐르는 장어구이를 한 입 먹으면 크으 바로 생각나는 물이 떠오르지 않으신가요? 요즘 통 몸보신을 못했는데 장어를 보니 몸보신을 위해 한 번 방문해보고 싶어졌습니다. 그리고 이곳의 주력 메뉴라고도 불리우는 통장어탕은 두툼하고 실한 장어가 들어가고 시래기와 함께 잘 어우러진 국물 맛이 일품이라고 하니 이 메뉴도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잠수기식당

    주소 : 전남 여수시 어항단지로 21

    연락처 : 061-643-388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