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수확의 계절인 가을 자연 재료로 다양한 기름을 짜내는 이들이 있다고 합니다. 폐 건강과 화상 흉터에 도움이 되는 오소리 기름부터 영양이 가득한 잣기름, 참기름 거기에 지역의 특산물인 게걸무 씨앗 기름까지 이름부터 생소한 기름들을 만나본다고 합니다.

     

    참기름,  잣기름 업체 위치

    국내산 잣나무 열매에서만 추출되는 기름이라고 합니다. 불포화지방산 오메가3와 리그난 성분이 풍부하며 피부미용 및 혈관질환 예방에 효과적이며 기억력 향상에도 도움된다고 합니다. 예로부터 불로장생의 명약으로 알려진 잣나무 열매에서 나오는 잣기름은 건강한 먹거리와 면역력 강화에 관심이 많은 현대인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식품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사실 알고 보면 더 큰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먼저 피부미용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비타민E 성분이 풍부해서 주름 예방 및 개선에 탁월하다고 하는데 필요하신 분들이 참 많지 않을까 싶습니다. 또 불포화지방산이 많아 피지 분비 조절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다음은 뇌기능 향상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레시틴 성분이 두뇌발달 촉진뿐 아니라 기억력 감퇴나 치매예방에도 좋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는 빈혈개선효과라고 합니다. 철분성분이 들어있어 임산부들에게도 좋은 영양제 역할을 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거기에다가 변비해소까지 된다고 하는데 정말 완벽한 식품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 참기름,잣기름 구매 위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참기름 구매 위치 확인하기
    잣기름 구매 위치 확인하기

    오소리기름 업체 위치

    예로부터 상처와 화상 치료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기름이 있는데 그것이 바로 오소리기름이라고 합니다. 동의보감에도 실려있을만큼 유명한 약재라고 합니다. 예로부터 민간요법에서는 다양한 재료들로 피부 질환을 치료하곤 했습니다. 특히 화상이나 상처 등엔 주로 개나 소와 같은 동물성 기름을 사용했는데요. 사실 일반 가정에선 구하기 힘든 재료였습니다.

     

    그래서 대체재로 찾은 것이 바로 오소리기름이었는데요. 동의보감에도 등장할 만큼 효과가 좋은 약재였지만 워낙 귀해서 서민들은 접하기 힘들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중국 사신단이 조선 방문 기념 선물로 오소리기름을 가져오면서 국내에서도 널리 쓰이게 된 것이라고 합니다.

     

    ▼ 오소리기름 구매 위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오소리기름 구매 위치 확인하기

    게걸무 씨앗 기름 업체 위치

    여주와 이천 지역에서만 재배되는 토종 무 씨앗 이름입니다. 예전부터 소화제로 사용되어 왔고 최근에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건강식품으로 알려지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폐질환 개선 효과가 뛰어나다는 연구결과가 나오면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고 합니다.

     

    여기서는 이러한 게걸무 기름 생산과정을 자세히 소개한다고 합니다. 우선 수확한 게걸무 씨를 깨끗이 세척 후 건조시킨다고 합니다. 이렇게 잘 말린 다음 볶고 식히는 과정을 거쳐 착유기에 넣고 기름을 짜낸다고 합니다.

     

    ▼ 게걸무씨앗기름 구매 위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게걸무씨앗기름 구매 위치 확인하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