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8월 18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618회 방송 골라 먹는 재미 중화요리 뷔페 1인 7000원 중식당 위치는?

     

    가성비에 골라먹는 재미까지 누릴 수 있는 중식당을 만나본다고 합니다. 바로 오늘 가격파괴 Why에 소개되는 식당이라고 하는데요. 대전광역시 동구에 위치한 이곳은 맛깔나는 중화요리를 뷔페처럼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평소 가격 부담에 자주 먹지 못했던 일품요리를 비롯해 짜장면, 짬뽕, 탕수육 등을 전부 포함해 한 사람당 단돈 7,000원이라고 하는데요. 한 끼 식사로 이 금액이면 정말 가성비 최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달달한 짜장면에 해물이 가득들어간 얼큰한 짬뽕. 여기에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운 탕수육에 보슬보슬 고소한 복음밥과 군만두, 그리고 마파두부와 고추잡채 및 잡채밥, 제육볶음 등 다양한 메뉴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이곳은 영업시간 대부분 가게 안이 꽉 찰 정도로 많은 손님들이 찾아온다고 합니다. 게다가 성인은 7천원이지만 초등학생은 5천원이라고 하네요. 더불어 음식맛도 좋아서 자칫하면 과식하기 쉽상이라고 합니다.

     

    중식요리 특성상 기름지기 때문에 느끼해 하는 분들을 위해 상큼한 샐러드를 비롯해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짬뽕 국물과 단무지, 양파, 김치 등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혜자로운 가격과 기분좋은 맛과 다양한 음식 덕분에 식사하기까지의 기다림이 좀 있는 편이긴 하지만, 전혀 실망스럽지 않은 즐거운 식사자리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아마 집근처에 있었다면 하루가 멀다하고 출근도장을 찍었을것 같은데, 이런 착한 음식점은 꼭 우리집 근처에는 없는건가.. 억울하기도 하네요. 음식 하나하나에 재료를 아끼지 않고 정성을 듬뿍 담은데다 인심까지 후한 이런 가게는 돈으로 혼쭐나야 할것만 같습니다. 가성비 좋기로 그렇게 유명한 곳이라고 하는데 꼭 한 번 들러서 먹어보고 싶은 곳입니다. 그 가성비 저도 한 번 제대로 느껴보고 싶네요.

     

     

     

    업체 정보

     

    업체명 : 짬뽕차이나

    주소 : 대전 동구 대전로 463

    연락처 : 0507-1375-2958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