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8월 9일 화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841회 방송 밥 잘 주는 민박집 영월 삼겹 삼합 철판구이 무한리필 민박 위치는?

     

    시설좋고 갖출거 다 갖춰진 호텔로 호캉스를 즐기러 가는 사람들이 있는 반면에 정 반대로 시골로 촌강스를 즐기러 떠나는 분들도 상당수라고 합니다. 오늘 밥 잘주는 민박집에서는 귀농한지 14년 차 된 부부의 민박집을 소개한다는데요. 촌캉스 제대로 즐기며 배도 열심히 불릴 수 있는 곳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곳이라고 합니다. 방랑 시인으로 잘 알려진 김삿갓의 고장인 강원도 열원에 자리한 오늘의 민박집은 1인당 3만 5천원이면 삼겹 철판 삼합을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어 특히 인기라고 합니다. 지금은 자리잡힌 민박집이지만, 14년 전만해도 각종 산나물에 약초, 배추, 콩 등 안해본 농사가 없었던 부부. 남편의 고향으로 집을 돌아와 귀농했지만, 별다른 성과가 없어 생계를 위해 민박집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시작이 어쨌든 지금은 입소문이 나서 전국 각지에서도 사람들이 부부의 민박집에 묵기 위해 안달이라는데요. 민박집을 찾은 손님들에게 삼겹살과 고랭지 묵은지, 직접 농사지은 표고버섯 등을 특별 제작한 대형 철판 위에서 구워 먹는 삼겹철판삼합을 제공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여행에 가장 필요한 잠자리와 식사가 한 번에 해결될 뿐만 아니라 청정 1급수를 자랑하는 미사리 계곡에서 물놀이까지 즐길 수도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 소나무와 편백나무로 지은 산장에서 더위를 날리며 힐링까지 할 수 있어 감성여행을 즐기기에도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표고버섯 농사를 지은 탓에 손님들이 직접 체험할 수도 있도록 민박집 사장님께서 멘토 역할까지 해주고 있다고 합니다. 차 없으면 가기 힘든 산속 깊게 자리한 곳이지만, 그만큼 꺠끗한 공기와 자연 그대로를 담고 있는 풍경, 시원한 계곡까지 다 담고 있기 때문에 속쇄를 잊고 아주 편안하게 쉴 수 있는 민박집이라고 합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미사벨리펜션

    주소 : 강원 영월군 김삿갓면 미사리길 348 

    연락처 : 0507-1426-9286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