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7월 14일 수요일 iHQ <돈쭐내러 왔습니다2> 15회 방송 한우소곱창 대창 식당 위치는?

     

    이번주 돈쭐내줄 음식 메뉴는 바로 고소함의 끝판왕을 자랑하는 한우소곱창입니다. 돈쭐 작전이 펼쳐지는 곳은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에 위치한 한 곱창 맛집이라는데요. 의뢰인의 아버지가 운영중인 곱창집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스페인에서 온 한국 생활 6년차인 라라 베니또가 스페셜 먹요원으로 출연한다는데요. 외국인 답지 않게 한국인보다 매운 음식을 잘먹는다고 합니다. 목표는 120분 동안 100만 원의 매출 올리는것이라고 하는데요. 오늘도 먹피아 요원들의 감탄스러운 먹방이 펼쳐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러다 방송사 파산하는거 아닐까 모르겠네요, 이번주도 본방을 꼭 사수해야 겠습니다. 돈쭐 작전이 펼쳐지는 가게는 한우 소곱창구이를 비롯해 소곱창 전골과 곱도리탕, 곱창과 막창, 대창, 특양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모듬구이까지 다양하게 판매중이라고 합니다. 뿐만아니라 큰낙지 한마리와 즐길 수 있는 산낙지에 염통구이와 간천엽, 그리고 곱창먹을때 절대 빠질 수 없는 날치알 볶음밥과 느끼함을 확 가시게 해줄 얼큰한 라면까지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한우 곱창만으로도 맛이 좋은데, 가격은 합리적이면서 양까지 푸짐해 가성비도 상당히 좋다고 합니다. 덕분에 가족단위 손님들은 물론, 회식 장소로도 인기 만점이라고 하네요. 불판위에서 노릇노릇하게 지글지글 익어가는 곱창의 소리만 들어도 젓가락 손에 놓지 못하고 안절부절하게 만들것 같은데요. 육즙을 가득매운 소곱창의 탱글탱글한 식감은 한 벗 맛보는 순간 헤어나오기가 어렵다고 합니다. 신선한 곱이 가득찬 이 가게의 한우소곱창.. 아직 먹어보진 못했지만 상당히 기대되는 맛입니다. 곱창은 먹기 좋게 잘라서만 먹어야 하는줄 알았는데, 방송에서는 자르지 않은 곱창을 손에 들고 가래떡처럼 먹더라고요. 놀랍기도 하고, 저도 이 방법으로 한 번 먹어보고 싶어지기도 하더군요. 서울에서 멀지 않아 가볍게 식사나 술 한잔하러 갈 수 있어 좋을것 같은데요. 온라인을 통해서 미리 예약 후 방문하면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꼭 예약 후 방문 해야겠습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황소가한우곱창&전골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1009-2, 112호, 113호

    연락처 : 031-273-4492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