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7월 4일 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850회 방송 미슐랭 3인방 비프웰링턴 달인 식당 위치 어디?

     

    어디서도 본적 없는 스테이크를 소개한다고 하는데요.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미슐랭 3인방의 레스토랑에서는 마치 거북이 등껍질 모양의 스테이크가 있다고 합니다. 독특한 비주얼 만큼이나 만드는 과정 역시도 평범하지 않다는데요. 비프웰링턴이라는 이 음식은 촉촉한 육즙을 자랑하는 부드러운 소고기에 달콤하고 바삭한 페스츄리 빵을 얇게 겹겹이 두른 요리라고 합니다. 영국이 본고장인 이 음식은 크리스마스 시즌에 즐겨 먹었던 요리라고 하는데요. 달인의 레스토랑에서는 시즌과 상과없이 사계절 사랑받는 인기 메뉴라고 합니다. 똑같이 따라할 순 있지만, 맛을 내는데 있어서 요리 실력 역시 무시할 수 없을것 같은데요. 미슐랭 3인방 비프웰링턴 달인은 존재 자체만으로도 SNS를 뜨겁게 달군다는 국가대표 셰프 3인방이라고 합니다. 한명도 아니고 미슐랭 3인이 한자리에 모였으니 맛은 의심할 여지가 없어 보입니다.

     

    특히 가장 사랑받는다는 비프웰링턴은 3인방 셰프들의 특별한 비법 덕분에 인기 메뉴로 꼽힐수밖에 없다는데요. 마리네이드한 안심을 꺳잎으로 감싸줘서 느끼한 맛을 잡아주기 떄문에 언제 어느때 먹어도 물리지 않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이 가게의 대표메뉴인 만큼 맛부터 비주얼까지 모두 갖춘 완벽한 요리가 아닐까 싶습니다. 먹기 좋게 잘라서 입에 넣을때 씹히는 바삭바삭한 페스츄리 빵의 재미난 식감부터 깻잎에 감싸여진 야들야들하고 담백한 소고기의 풍미가 아주 좋을것 같은데요. 아직 먹어보진 못했지만, 한 번 맛보면 또 생각날 것 같습니다. 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내부 인테리어와 파스타, 뇨끼,라자냐, 스테이크 등 다양한 양식메뉴가 함께 있어서 데이트 장소로 아주 제격인듯합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콩카세

    주소 :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22-18 반지하층

    연락처 : 02-466-2324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