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7월 1일 금요일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58회 방송 용인 장터의 맛 국밥 열무국수 식당 위치 어디?

     

    용인에 있는 한국 민속촌에 가서 장터국밥을 맛본다고 하는데요. 편안한 느낌을 느끼게 해주는 곳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들르는 곳이라고 합니다. 가마솥에 푹 고아낸 맛은 장터에 오면 꼭 먹고 가게 만드는 매력적인 맛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매년 가을 직접 담근 된장을 사용하여 전통 방식 그대로를 고집하고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관광지라서 대량으로 공급 받아서 만들고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지면 전혀 그렇지 않고 직접 손수 만들어 내는 전통방식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시원한 열무국수도 이곳의 별미라고 하는데요. 열무는 이상하게도 더운 여름에 참 생각이 많이 나는 음식인데요. 열무 또한 직접 농사 지은 것으로 사용하여 내주고 있다고 하는데 음식 하나하나에 정성이 가득 들어가 있어서 참 괜찮은 곳인 것 같습니다. 아삭한 열무와 부드러운 소면의 조합은 코를 박고 먹게 만든다고 하는데 저도 직접 가서 먹어보면 말 한마디 하지 않고 면치기를 할 것 같습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한국민속촌장터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민속촌로 90

    연락처 : 031-288-2813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