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6월 20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576회 방송 여름 별미 4000원 비빔막국수 식당 위치는?

     

    여름별미인 매콤새콤한 비빔막국수를 단돈 4,000원에 즐길 수 있는 곳이 가격파괴Why 코너에서 소개된다고 합니다. 인천광역시 남동구에 위치한 한 국수집에서는 비빔막국수를 포함해 숙성쫄면과 비빔국수 등을 5천원도 아니고 4천원에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뿐만 아니라 개운한 잔치국수는 3,000원이라고 하는데요. 5000원도 안되는 가격에 푸짐하고 맛있는 국수를 맛볼 수 있어서그런지 동네에서는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하다고 합니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둘이 먹어도 될만큼 넘치는 인심덕에 주머니 가벼운 학생들의 단골 분식집이기도 한 곳이라고 합니다. 요즘같이 입맛 없고 몸이 쳐지는 날에 입맛 돋우는데는 매콤한 양념장을 넣고 쫄깃쫄깃한 막국수 면과 아사아삭한 야채를 비벼 후루룩 먹는것이 최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매콤달콤한 숙성 양념에 쫄깃쫄깃한 쫄면이 환상궁합을 자랑하는 숙성쫄면과 깔끔한 맛의 잔치국수 역시 사계절 인기메뉴라고 합니다. 주변에도 비빔막국수나 국수집들이 많기도 하고, 특별나게 맛있다라는 느낌은 받지 못하는데도 가격은 7~8000원으로 상당히 비싼편인데요. 국수를 이 돈 주고 먹자니 아깝기도 하지만, 또 해먹긴 귀찮아서 어쩔수없이 사먹게 됩니다. 4천원이면 집에서 재료사다가 만든것보다 더 싸지 않나 싶네요. 제 주변에도 가격파괴Why에 나온 국수집이 있었으면 좋겠는데요. 양도 많고, 맛도 깔끔한데다가 가격까지 저렴하니 매일매일 출근 도장을 찍을것 같습니다. 게다가 주인장 어머니의 노하우가 담긴 국수를 만들고 있다고 하니, 아마 이곳에 가면 어머니께서 종종 만들어 주시던 담백한 국수맛을 느낄 수 있을것 같네요. 평범하지만 4000원의 행복이 바로 이 비빔막국수를 두고 하는 말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업체 정보

     

    업체명 : 옥심국수

    주소 : 인천 남동구 당좌로 7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