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6월 17일 금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072회 방송 서울 최고의 순댓국 TOP5 순대정식 순대국밥 식당 위치는?

     

    순대국은 우리의 삶에서 빼 놓을 수 없는 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국밥! 정말 간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기도 하고 속이 불편할 때 먹기에도 아주 제격인 음식입니다. 거기에다가 충분히 배도 부르고 맛까지 있으니 이만한 음식이 또 어디에 있을까요.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입맛이 없을 때 국밥을 먹으면 오히려 입맛이 좀 살아나는 느낌이 나는 것이 개인적으로 참 신기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모두가 다 그렇지는 않을 것 같긴 하지만 저는 이 뜨끈한 국물만 봐도 참 기분이 좋고 속이 따뜻해지는 느낌을 주네요.

     

    오늘 소개되는 이곳은 서울에서는 TOP5안에 들 정도로 인기가 좋은 순대국밥 집이라고 합니다. 제가 거주한 곳에서도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는데 한 번 들러볼까 하는데요. 저는 생각보다 순대국을 많이 먹는 사람이라 맘에들면 정말 자주 들르게 될 것 같습니다. 순대정식도 참 좋아하는데 한 두 번 정도는 들러보지 않을까 합니다.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사람들이 항상 분빈다고 하는데 방송 이후에는 더 많은 사람들이 몰려들게 되어 더 붐빌 것 같은데 날짜와 시간을 잘 조절해서 들러보도록 해야할 것 같습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박서방순대국밥

    주소 : 서울 강남구 삼성로 520

    연락처 : 02-568-9205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