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6월 16일 목요일 iHQ <돈쭐내러 왔습니다2> 11회회 방송 인천 부평 즉석떡볶이 분식집 위치는?

     

    인천 부평구 청천동에 위차한 즉석떡볶이 맛집에서 먹피아 조직의 돈쭐 작전이 펼쳐진다고 합니다. 돈쭐을 의뢰받은 가게는 의뢰인의 이모가 운영중인 곳이라는데요. 코로나로 인해 힘든시기를 보내고 있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떡볶이를 기부해오고 있어 감동을 전하고 있는 착한 가게라고 합니다. 이 날도 역시 70만원 매출을 목표로 120분 동안 먹피아 조직의 먹방 대결이 펼쳐진다고 하는데요. 30대와 20대 팀으로 나눠 1인 1버너로 대결을 펼친다고 합니다. 다들 잘먹는 분들이라 어느팀이 이길지 전혀 감이 안오네요. 오늘 먹방이 펼쳐지는 부평 즉석떡볶이 가게에서는 매콤하고 달큰한 옛날 추억의 그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입맛 당기게 만드는 국물에 쫄깃쫄깃한 밀떡과 갖가지 사리로 장식된 냄비속 즉석떡볶이는 먹기 전부터 눈호강을 제대로 하게 만드는데요. 먹피아들의 먹는 모습만 봐도 이미 입안에서 침이 고이는것이 떡볶이는 온국민 대표 간식임이 분명하다는것을 다시 느끼게 해줍니다.

     

    이곳에서는 달달한 즉석떡볶이를 비롯해 짜장 떡볶이, 치즈 떡볶이, 깻잎 떡볶이, 차돌박이 떡볶이, 화끈한 불 떡볶이, 대패삼겹과 오징어를 같이 즐길 수 있는 오삼 불 떡볶이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는데요. 이 모든 메뉴는 세트로도 주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세트 주문시 떡볶이에 라면, 만두, 김말이, 계란, 치즈, 쿨피스 등이 함께 제공된다고 하니 훨씬 가성비가 좋을듯 합니다. 아쉽게도 순대는 없지만, 대신 맛있고 다양한 사리들을 주문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 돈쭐작전 중에는 차돌박이사리를 무려 20개나 주문한다는데, 역시 먹피아들 대단하구나라는 말밖에 않나오는군요. 기본 즉석떡볶이만 먹어도 맛있을텐데, 여기에 부들부들한 차돌박이 사리까지 더해지면 얼마나 맛있을까요? 밥 않먹고 매일 떡볶이만 먹을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즉석떡볶이집 사장님 돈으로 제대로 혼쭐 나셔서 이 날 엄청 행복하셨을것 같네요. 소상공인분들 힘내셨으면 하는 바램이고요, 오늘도 돈쭐내러왔습니다 본방 사수 해야겠습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북새통

    주소 : 인천 부평구 갈월서로 6

    연락처 : 032-525-1888

     

    이미지 출처 : 돈쭐내러 왔습니다2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