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3월 18일 금요일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44회 방송 보은의 명물 소스삼겹살 식당 고깃집 위치 촬영장소 어디?

     

    전국에서 소문 듣고 몰려드는 집이라고 하는데요. 얼마나 맛있길래 전국에서 몰려드는지 그 맛이 굉장히 궁금해졌습니다. 비법 삼겹살이라고 하는데요. 소고기부터 돼지까지 다양한 부위가 있는 곳으로 이곳에선 소스삼겹살이라는 독특한 고기를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암퇘지만 고집해서 사용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생고기만을 내놓기 위해서 매일 같이 일주일에 다섯번이 들어오고 있다고 합니다. 회전률이 좋아 신선함은 기본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생고기에 뭔가를 뿌리는데요. 그것이 바로 소스삼겹살의 비밀입니다. 두껍게 썰어 식감도 좋을 것 같은데요. 육즙이 고기 안에 꽉 갖혀있어 겉바속촉의 진가를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도통 짐작이 가지 않는 이 소스의 비결이 너무나도 궁금한데요. 한 입 먹자마자 바로 감탄사 발사! 다른 반찬이 왜 필요할까 싶을 정도로라는 정말 극찬중의 극찬을 할 정도라고 합니다. 삼겹살은 저도 진짜 너무너무 좋아하는 고기인데요. 맛있게 먹는 먹방을 보고 있으니 밥을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배가 고플 정도입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혜성정육점식당

    주소 : 충북 보은군 보은읍 삼산남로 7-1

    연락처 : 043-542-7361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