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3월 1일 화요일 MBC <생방송 오늘 저녁> 1731회 방송 장어 무한리필 식당 위치 촬영지 장소 어디?

     

    경기도 남양주에 위치하고 있는 무한리필 장어집에 슬기로운 외식생활이 들러보았다고 하는데요. 국내 자연산 바다장어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싯가에 따라 조금씩 가격이 변동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고 들르시는 것이 조으실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질 좋은 무한리필 장어라니 정말 오랜만에 만나보는 것 같은데요. 몸보신으로도 좋고 맛도 좋은 장어는 우리 일상에서 빼 놓을 수 없는 보양식 중 하나입니다. 산낙지와도 버금가는 민물장어가 왜 있겠나요 이정도로 풍부한 영양분이 있기 때문에 잘 알려져 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국내 자연산 바다장어와 삼겹살 거기에 아나고회와 장어탕 영양죽, 새물양채세트까지 나온다고 하는데요. 무한리필은 장어와 삼겹살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나중에 남양주에 갈 일이 생긴다면 이곳에서 몸보신 한 번 하고 오도록 해야할 것 같은데요. 상당히 괜찮은 가성비를 자랑하는 것 같습니다. 물론 민물장어와는 비교를 할 수는 없겠지만 바다장어도 정말 맛있는 곳은 진짜 맛이 상당히 괜찮습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무한장어연구소

    주소 :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비룡로 2

    연락처 : 031-514-6885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