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3월 1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97회 방송 30년 뚝심의 순두부찌개 식당 위치 촬영지 장소 어디?

     

    제가 거주하고 있는 곳에서 정말 가까우 ㄴ곳에 있는 식당이 소개가 된다고 하니 저는 깜짝 놀랐습니다. 2년 전인가 한 번 들러서 먹어던 적이 있는 곳인데요. 순두부를 먹고 너무 맛있어서 그냥 두부도 시켜서 먹고 왔던 곳으로 기억을 하고 있습니다. 친구가 첫 월급을 탔었을때 밥을 사겠다며 데리고 갔던 곳인데 이렇게 방송을 통해 보게되니 정말 감명 깊기도 합니다. 맛은 정말 괜찮습니다. 깔끔한 순두부찌개의 맛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충분히 매력적인 곳이라고 생각 합니다. 하지만 삼삼한 맛을 싫어하시고 자극적인 맛을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 바랍니다.

     

    제가 갔을때만 해도 20년 후반 정도나 되는 경력이었던 것 같은데 지금은 벌써 30년 전통을 달려가고 계신거네요. 이렇게 보니 시간이 상당히 빨리 간다는 느낌마저 드니 조금은 기분이 묘하기도 하네요. 오랜만에 보니 한 번 가서 또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마침 거리도 정말 가깝고 멀지 않기 때문에 방송으로 인해서 사람이 많이 몰리기 전에 미리 가서 먹고 오도록 해야겠습니다. 벌써 군침이 막 도네요.

     

     

     

    업체 정보

     

    업체명 : 청계산손두부집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하오개로 372

    연락처 : 031-709-3033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