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2월 3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86회 방송 국내산 돼지고기 듬뿍 8000원 수육 정식 식당 위치 촬영지 장소 어디?

     

    대구에 위치하고 있는 곳에 가격파괴why가 찾아가 보았다고 하는데요. 이곳에서는 8000원이면 먹을 수 있는 국내산 수육 정식을 만나볼 수 있었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돼지국밥, 삼겹살 등 고기류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전체적으로 음식들이 다 가성비가 좋은편에 속하는지라 상당히 많은 단골들이 있다고 합니다. 8000원 수육 정식도 생각보다 양도 상당히 많고 고기의 질도 좋아 보이는데요. 근처에 거주하고 있었다면 오늘 당장이라도 들러봤을 것 같습니다. 그러고 보니 수육도 안 먹어본지가 꽤 된 것 같습니다. 야들야들하면서도 적당히 퍽퍽한 맛이 참 좋은 고기인데 오랜만에 저도 먹고 싶네요.

     

    그런데 여기가서 먹기에는 거리가 너무 멀어서 우선은 동네에서 먹어봐야 할 것 같은데 막상 찾아보니 가격이 상당히 비싸네요. 왜 가성비가 좋다고 하는지 바로 알 수 있었습니다. 확실히 서울에서는 임대료가 비싸서 그런지 저렴한 곳은 찾아보기가 너무나도 힘이 드는 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맛까지 겸비한 곳은 찾기가 참 어려운데요. 오늘 소개되는 곳은 맛에대한 평가도 상당히 좋은 편이라서 상당히 매력적으로 다가오네요.

     

     

     

    업체 정보

     

    업체명 : 신광식당

    주소 : 대구 달서구 야외음악당로47길 105

    연락처 : 053-624-9275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