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1월 18일 화요일 KBS <6시 내고향> 7451회 방송 인천 강화도 고향노포 만둣국 식당 위치 촬영지 장소 어디?

     

    인천 강화도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만둣국이 소개가 된다고 하는데요. 고향노포가 찾아가 직접 그 맛을 본다고 하니 오늘 방송을 잘 봐뒀다가 나중에 강화도에 갈 일이 있으면 들러보도록 해야겠습니다. 새해가 오면 어김없이 먹는 것이 바로 떡국인데요. 떡국떡도 들어가 있는 만두국의 매력에 푹 빠져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강화도는 먹거리도 참 많고 예쁜 감성 카페도 정말 많이 즐비해 있는 곳인데요. 그만큼 매력이 넘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놀러 가시는 분들도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강화도는 생각보다 볼거리가 많은데요. 대표적으로 평화전망대, 마니산, 고려궁지 그리고 여름에는 동막해수욕장도 인기가 좋다고 합니다. 평화전망대는 굳이 가보고 싶지는 않고 마니산은 한 번 타보고 싶은 곳인데요. 이곳은 민족의 영산이라고 불리었던 곳으로 정말 예쁜 전경과 다이나믹한 코스를 즐길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정상까지 2시간 이상이 걸린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학생분식

    주소 : 인천 강화군 길상면 온수길 17-2

    연락처 : 032-937-1924

     

    이미지 출처 : 6시 내고향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