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1월 6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68회 방송 여수 갓버터도나스 도너츠 빵집 위치 촬영지 어디?

     

    전남 여수에 위치하고 있는 한 빵집에서는 갓버터도나스라는 독특한 빵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여수의 특산품인 갓을 이용해서 만든 도너츠라고 여수에 가면 꼭 맛봐야 하는 로컬맛집이라고 합니다. 인테리어 또한 굉장히 세련되고 예쁘고 색감도 정말 잘 사용한 인테리어를 만나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우드톤에 그린컬러 너무 좋네요. 메뉴는 딱 깔끔하게 3가지인 것 같은데요. 갓버터도나스, 밀크티, 더치커피 도너츠는 1박스에 7개가 들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도넛은 직접 하나하나 만들고 있는데 정말 돈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비주얼도 깔끔하고 예쁩니다.

     

    밀크티, 더치커피 또한 통에 이쁘게 담겨있어서 들고 다니며 먹기에도 아주 간편하게 제작이 되어 있습니다. 편의성까지 정말 많이 생각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돌산 갓 그리고 프랑스산 고메버터와 만난 레시피로 만든 갓버터 크림이 들어간 도나스의 맛은 어떨지 여수에 가신 분들은 꼭 들러보시면 괜찮으실 것 같습니다.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

     

     

     

    업체 정보

     

    업체명 : 갓버터도나스

    주소 : 전남 여수시 통제영5길 10-1

    연락처 : 010-8403-6854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