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1년 11월 12일 금요일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대전 편 129회 방송 야구 선수들의 맛집 공개 수육 얼큰이 칼국수 식당 위치 촬영장소 어디?

     

    두번째로 들러본 곳은 야구 선수들의 맛집을 만나본다고 하는데요. 김태균 씨의 절친 김태균과 함께 한다고 합니다. 처음으로 나온 음식은 수육! 삼겹살을 사용하여 부드럽고 맜있다고 하는데요. 고소한 맛이 나는 이 수육의 비밀은 한방 재료를 사용하여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다음으로는 얼큰이 칼국수를 먹어보는데 굉장히 빨간 국물을 보니 한눈에 봐도 매콤한 맛이 온 몸을 자극할 것 같아 저는 도전을 해볼 수 있을지 벌써 걱정이 됩니다. 매우면서도 감칠맛이 나는 얼큰이 칼국수의 매력 때문에 매워도 계속해서 먹게되는 마성의 매력을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대전의 매운맛을 느낄 수 있는 음식이라고 하니 가보게 되면 꼭 들러보도록 해야할 것 같습니다. 너무 매워서 손을 놓고 싶기도 하지만 뒤돌아 서면 자꾸만 생각나는 맛이라고 합니다. 매운맛을 식혀줄 생 쑥갓! 낯선조합이지만 잘 섞어서 먹으면 맛이 확 달라진다고 하는데요. 이 쑥갓은 원하는 만큼 넣어서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너무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니 저녁에 야식을 먹고 싶게 만드네요. 정말 야구 선수들의 맛집이 맞는 것 같네요.

     

     

     

    업체 정보

     

    업체명 : 홍두깨칼국수

    주소 : 대전 중구 충무로107번길 15

    연락처 : 042-254-8314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