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드디어 도착한 애스센스 핀번호


    2일전인 22일(수요일)에 피곤한 몸을 이끌고 퇴근하다가 우편함에 무언가 꽂혀 있는걸 발견했습니다. 너무 안와서 잊고 있었는데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리던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가 담긴 우편물이었습니다. 생각보다 큰 봉투에 담겨올 줄 알았는데 굉장히 미니한 우편물이었습니다. 처음에 주소를 잘 못 적어서 다른데로 보냈더니 거기서 받은 분께서 버리셨는지 모른다고 하셔서 재신청 후 받은지라 총 2달은 걸린 것 같습니다.




    원래 가장자리를 동서남북으로 절단해야 합니다. 저는 보자마자 궁금해서 뜯어내가지고 사진에 담질 못했네요. 안 쪽에는 커다란 핀번호와 등록 방법이 적혀있습니다. 이제 이 번호를 구글 애스센스에 접속해 등록해주도록 합시다.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등록 경로


    구글 애스센스에 접속 후 왼쪽 목록 중 계정을 클릭해줍니다.




    계정 -> 설정 -> 계정 정보를 클릭해주고 주소 확인에 활성화 돼있는 주소 인증을 클릭해줍니다.




    경로를 잘 따라 들어오셨다면 핀번호 입력 창이 보입니다.



    여기에 우편물 안에 적힌 핀번호를 적어주고 PIN제출을 눌러주면 이제 수입을 지급 받을 수 있는 상태가 됩니다. 해외에서 오는 우편물이다 보니 기간은 상당히 걸렸지만 등록은 5분도 걸리지 않네요. 다행히도 저는 수익이 굉장히 적기 때문에 이 보다 더 늦게 받았어도 큰 문제가 없었겠네요.


    현재 까지의 애드센스 수익


    제가 애드센스를 시작한지는 한 3~4개월 정도가 지난 것 같습니다. 초기에는 글 주제도 생각나지 않고 글 쓰기도 힘들어 너무 띄엄띄엄 글을 작성했어서 그런지 수익이 늘어나는 모습이 보이질 않더군요. 아마 3개월간 애드센스 수익이 한 5~6달러 정도였던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좀 열심히 해보겠다고 노력해보고 있긴 하지만 수익을 늘리기란 생각처럼 쉽지가 않네요.


    하루에 1달러가 목표인데 1달러 조차 달성하기가 힘든 현실이네요. 노력한 만큼 결과가 나오리라 믿으며 오늘도 열심히 포스팅을 합니다. 애드센스 하시는 분들 모두 힘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