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스투키"

    어디선가 많이 들어보시지 않으셨나요?

    아마 요즘 주변에서 많이 들어보실거에요


    공기정화, 전자파차단, 음이온과 같은 효과가 있어

    너도 나도 하나씩 집에 들여놓고 있죠 ㅎㅎ


    저 또한 키우기 쉽고 이뻐서 집에 하나 두고 있답니다!


    그럼 스투키 종류에 대해 알아볼까요?



    길쭉길쭉 오밀조밀 모여있는 스투키들이네요 ㅎㅎ

    아마 우리가 기본적으로 알고 있는 스투키는

    이런 모습의 스투키들일거에요

    그렇죠?

    그냥 위로만 쭉 뻣어있는 모양!



    하지만 스투키는 모양도 종류도 정말 다양하다는 사실!

    이렇게 긴 손가락 모양처럼

    쭈욱 뻣어있는 아이들도 있답니다!

    어떻게 키우느냐에 따라 정말 천차만별일거에요

    그것 또한 키우는 분의 능력이겠죠 ㅎㅎ




    이렇게 별모양처럼 이쁜 모양으로도 자란답니다 스투키는

    그래서인지 어디까지 변화할지 궁금하기 까지 하다는..



    이건 이렇게 자랐다기 보다는 인위적으로 묶어놓은 모양이에요

    나름 이뻐보이기 위해서 꼬아논 것 같은데

    어떻게 보면 징그럽기도 이쁘기도..ㅋㅋ

    하지만 나름 신선한 디자인이었어요!



    다음은 의외로 인기가 좋은 두꺼운 스투키!

    스투키 종류는 제가 아는 이 것들 뿐만 아니라

    아마 더 많고 다양한 종류들이 많답니다.

    그래서 인기도 좋은 편이구요 ㅎㅎ

    키우기도 쉬워서 더 선호하는 추세입니다!

    그래도 식물이니까 너무 막 대하진 않았으면 하는 바램이에요 ㅠㅠ



    벨벳 스투키라고 해서 꼬깔을 씌어놓고 판매하기도 하더군요

    이건 호불호가 많이 갈리겠지만

    별로 좋은 방법이라곤 생각되지 않네요

    빛을 봐야하는 식물인데 차단해버리는 꼴이니까요 ㅎㅎ

    이렇게 스투키 종류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여러분은 어떤 스투키를 선택하시겠어요?


    저는 빈티지한 느낌을 선호하기 때문에

    "라아뚜" 라는 곳에서 스투키를 장만했답니다:)

    집 스타일에 맞게 화분도 장만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