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아하항...
    제가 책을 읽으려고 생각 해보기는 처음이네요
    확실히 나이가 들수록 책의 중요성이 느껴지는..
    뭘 알아야 대화도 하겠더라구요 ㅜㅜ

    그렇다고 빈 깡통은 아니지만 ㅎㅎ
    책에는 취미가 크게 없던지라 기대반 걱정반이네요


    우선 재미있게 읽으면서 책에 가까워지기 위해
    접근성이 쉬운 책부터 읽어보려고 해요

    제발 작심 삼일오 끝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ㅜㅜ!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