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시원한 바다가 생각나는 초여름 이날에는 배우 이상엽 씨와 함께한다고 합니다. 멋과 맛이 파도치는 삼척 해안에서 만나는데 바람이 얼마나 많이 부는지 바람을 가르며 등장하는 이상엽 배우의 모습은 수수하고 순박한 미소가 참 매력적인 배우입니다. 귀여움, 잘생김, 엉뚱함 모두 갖고 있는 배우로 올해 3월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삼척은 처음 와봤다고 하는데 티 없이 맑고 깨끗한 것이 매력적인 바다인것 같습니다. 오래도록 추억하고픈 상상 그 이상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 그 맛이 참 궁금해지는 곳입니다.

     

    곰치국 가자미회 횟집 위치

    명불허전 삼척의 곰치를 찾아서 떠나는데 얼마나 싱싱한 횟감들이 있는지 보기만 해도 힘이 넘치는 생선들은 맛이 얼마나 좋을지 기대가 되는 곳입니다. 갓 잡아 바로 떠주는 가자미회는 먹자마자 진실의 미간을 내보낼만큼 맛있다고 하는데요. 그렇게 꼬소하다고 합니다. 서울에서 먹는 것보다 현지 와서 먹으면 뭔가 더 싱싱한 맛을 즐길 수 있어서 좋다고 하는데요. 뼈재로 씹히는 식감이 그렇게 매력적이라고 합니다. 가자미회는 먹어본적이 없는데 그 맛이 참 궁금해지네요. 그리고 시원 칼칼한 곰치국의 묵은지 비법은 매해 1000포기씩 담을만큼 상당한 양을 답아서 보관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1~2년 숙성한 김치만을 사용하고 있어 톡 쏘는 맛이 참 매력적이라고 합니다. 갖은 재료들을 풍부하게 넣는 것이 이곳만의 비법이라고 하네요.

     

     

    ▼ 곰치국 가자미회 횟집 위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곰치국 가자미회 횟집 위치 확인하기

    오징어볶음 7000원 칼국수 식당 위치

    이곳은 소문나면 곤란한 현지인 추천 칼국수라고 하는데요. 현지인들이 워낙 좋아하는 곳이라서 사람이 많아지면 곤란하다는 뜻이겠죠? 특히 백반기행에 나오게 되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가는지 저는 알기 때문에 저도 시간대 잘 피해서 가보도록 해야겠습니다. 가장 먼저 오감만족 오동통한 오징어볶음을 먼저 먹는데 1년 쓸 양을 미리 손질을 해서 보관해두고 사용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정말 좋은 오징어만을 취급하고 있다고 합니다. 부드러운 감칠맛이 진짜 매력적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단돈 7000원 가성비 갑 칼국수는 오징어볶음과 함께 싸서 먹으니 맛이 완전히 달라지는 매력이 있다고 하는데 꼭 한번 저 조합대로 먹어보고 싶네요.

     

     

    ▼ 7000원 칼국수 식당 위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7000원 칼국수 식당 위치 확인하기

    숙성 부시리 광어회 횟집 위치

    삼척 바다를 통째로 담은 대단한 한상 부시리 몸통살, 꼬릿살, 뱃살 광어와 광어 지느러미에 각종 푸짐한 해산물들이 다 함께 나오는데 가격은 단돈 9만원이라고 하는데요. 둘이서 먹어도 워낙 많은 양이라 셋이서 먹어도 충분해 보입니다. 부드럽고 시원한 맛의 속살인 멍게는 저는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진짜 싱싱하고 맛있는 멍게맛은 어떨지 한번 먹어보고 싶긴 하네요. 문어가 달달하다고 하는데 이곳의 해산물들은 정말 신선한 것들만을 사용하고 있나봅니다. 양념장이 필요 없는 맛이라고 하는데 저처럼 초장에 듬뿍 찍어먹는 사람도 생으로 즐길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 숙성 부시리 광어회 횟집 위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숙성 부시리 광어회 횟집 위치 확인하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