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광명시는 경기도에 위치한 도시에요. 광명시는 광명동굴이라는 유명한 관광지를 가지고 있어요. 이곳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동굴로 알려져 있어요. 동굴 안은 매우 시원하고 공기가 좋아 여름에는 시원한 휴식처로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는 곳이에요. 광명시에는 또한 광명스피돔이라는 대형 쇼핑몰이 있어요. 이곳에서는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고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어요. 광명시는 교통이 편리한 곳으로 알려져 있어 서울과의 접근성이 좋아 주거지로도 많이 선호되는 도시에요. 이외에도 광명시에는 다양한 문화시설과 공원이 많아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도시로 알려져 있어요.

     

    북한 순대 순댓국 식당 위치

    철산동에 위치하고 있다는 오늘의 주인공인 북한 순대 주인장은 함경북도 회령이 고향이라고 하는데 24년 전 극심한 배고픔을 견디지 못하고 탈북했다고 합니다. 탈북 끝에는 중국에 정착하게 되었었다고 하는데 그곳도 북한과 비교해도 다를게 없는 힘든 삶을 살다가 대한민국으로 들어와 정착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렇게 광명을 찾게 되었다고 합니다. 고된 삶이 녹아들어있는 순댓국 한그릇이 얼마나 맛있을지 꼭 한번 먹어보러 가고싶네요.

     

     

    ▼ 북한 순대 식당 위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북한 순대 식당 위치 확인하기

    일식덮밥 식당 위치

    일식덮밥은 일본에서 유래된 음식이지만 한국에서도 많이 사랑받고 있어요. 다양한 재료를 이용해서 만들 수 있어서 본인이 좋아하는 재료를 선택해서 넣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대표적인 덮밥으로는 회덮밥이나 가츠동이 있죠. 회덮밥은 신선한 회를 얇게 썰어 밥 위에 얹어서 먹는 음식이고 가츠동은 돈가스를 얹어서 먹는 음식이에요. 한국에서는 이 외에도 소고기 덮밥이나 야채 덮밥 등 다양한 종류의 덮밥을 즐길 수 있어요. 간단하게 한 그릇으로 식사를 해결할 수 있어서 바쁜 현대인들에게 인기가 많아요. 다양한 재료와 간장 기반의 소스가 어우러져서 입맛에 따라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어요. 한국에서는 일식집 뿐만 아니라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에서도 쉽게 덮밥을 맛볼 수 있어요.

     

     

    ▼ 일식덮밥 식당 위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일식덮밥 식당 위치 확인하기

    3천원 짜장면 식당 위치

    중국에서 유래한 이 음식은 한국에서 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어요. 간단하게 먹을 수 있고 가격도 저렴해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메뉴 중 하나에요. 짜장면은 면발에 짜장 소스를 얹어 먹는 음식인데요. 이 짜장 소스는 갖가지 야채와 고기를 볶아 만든 것이죠. 한국의 짜장면은 중국 본토의 것과는 다르게 고추장을 첨가해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에요. 이렇게 만들어진 짜장면은 깊고 진한 맛이 나서 한국인들의 입맛에 잘 맞아요. 짜장면은 배달 음식으로도 많이 찾는 메뉴인데요. 집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어요. 다양한 종류의 짜장면이 있어서 본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먹을 수 있어요. 고급 짜장면집에서는 특별한 재료를 사용해서 더욱 풍부한 맛을 내는 짜장면을 만들기도 해요. 이런 짜장면은 가격이 조금 더 비싸지만 그만큼 맛이 뛰어나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메뉴에요. 이렇게 다양한 맛과 가격대를 가진 짜장면은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는 음식이에요.

     

     

    ▼ 3천원 짜장면 식당 위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3천원 짜장면 식당 위치 확인하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