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8월 4일 목요일 MBC <생방송 오늘 저녁> 1838회 방송 연 매출 10억 세 모자 솥밥 정식 식당 위치는?

     

    경상북도 칠곡군 팔공산 근처에는 자식을 사랑하는 어머니가 차려주시는 푸근한 상차림으로 사람들을 끌어모으는 식당이 있다고 하는데요. 손님들뿐만 아니라 10억이라는 연매출을 자랑하듯이 돈도 끌어모으고 있다고 합니다. 옛 시골집이 떠오르는 아늑한 분위기에 정갈하면서도 깔끔한 상차림은 맛있고 푸짐한것도 부족해 가격까지 저렴해 손님들의 사랑을 듬뿍받고 있다고 합니다. 왠지모르게 어릴적 방학때 시골 할머니댁에서 먹었던 풍성한 상차림이 떠오르게 만드는데요. 구수한 된장찌개부터 짭조름한 간고등어구이에, 신선한 나물반찬과 입맛 살려줄 꽃게장, 직접 재배한 유기농 호박잎과 쌈채소, 굴전, 젓갈, 수육, 제육볶음, 불고기 등 다채롭고 맛있는 음식들로만 한 상 가득하게 차려진다고 하네요. 상다리 부러질 듯한 잔칫상 비주얼의 솥밥 정식의 음식들을 이것저것 골라먹다 보면 밥 한 그릇은 금새 비우게 될것 같네요.

     

    이런 어마어마한 상차림에 굴, 콩 등을 넣고 지은 고슬고슬한 영양솥밥까지.. 밥을 퍼낸다음 뜨거운 숭늉물을 부어놓고 기다렸다가 마지막에 누룽지로 만들어 먹으면 꿀맛일텐데요. 정말 엄마의 밥상이 생각나게 만든다고 합니다. 매일 기름진 고기나 인스턴트 음식, 맵고 짠 자극적인 음식들로 입맛이 굳어진 분들에게 건강한 한 끼 식사가 될듯한데요. 팔공산 여행객들에게는 여독을 풀어주기 딱 좋은 푸짐하고 든든한 밥상이 될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특히 통영에서 매일 올라오는 싱싱한 굴로 만든 굴전은 20가지가 넘는 진수성찬 중에서도 손님들이 가장 좋아하는 반찬이라고 합니다. 음식에 담긴 정성과 다양하고 많은 반찬 가짓수, 저렴한 가격까지 모든게 만족스러운 식당인것 같은데요. 이곳에 가면 대접받는 기분뿐만 아니라 어머니의 따뜻한 온정까지 느낄 수 있을것만 같습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엄마밥상

    주소 : 경북 칠곡군 동명면 팔공산로 157

    연락처 : 054-963-8144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