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7월 18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52회 방송 레어카츠 벨퍼캐놀레 파스타 달인 와인바 식당 위치는?

     

    벨퍼캐놀레 파스타와 레어카츠로 입소문이 자자한 달인이 있다고 합니다.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달인의 식당에서는 누구나 인정할 수밖에 없는 달인의 고급 요리를 맛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맛은 물론이고 남다른 비주얼로 여심 저격은 물론 SNS 까지도 뜨겁게 달군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오픈한지 1년정도밖에 되지 않은 식당인데도, 벌써 성수동 핫플로 꼭 가봐야 할 곳이라고 하는데, 양식과 일식을 접목한 메뉴들과 와인과 사케를 함께 즐길 수 있는곳이라고 하네요. 이 집의 시그니처 메뉴는 벨퍼캐놀레 파스타와 레어카츠라고 하는데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함의 정수를 보여준다는 레어카츠는 특제 소스위에 카츠를 올린 메뉴라고 합니다. 누구나 다 아는 그런 맛의 카츠가 아니라 오랜시간 숙성한 호주산 안심 내부의 온도를 약 50도까지 올린 후 제공하기 때문에 훨씬 더 촉촉하고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어서 인기라고 합니다.

     

    레어카츠 말고도 이 집의 가장 베스트 셀러 메뉴라는 벨퍼캐놀레 파스타는 이름은 생소하지만 얇은 생면과 꾸덕꾸덕한 소스, 여기에 벨퍼캐놀레 치즈가 어우러져 세가지 재료의 삼중주가 오감을 만족시킨다고 하는데요. 입안 가득 퍼지는 진한 치즈의 풍미가 절로 미소짓게 만든다고 합니다. 시그니처 메뉴인만큼 달인의 핵심 비법이 들어가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맛의 비결은 바로 트러플치즈로 불리는 스위스산 벨퍼캐놀레 치즈라고 하는데요. 국내 유명 호텔에서도 근무했던 달인이 오랜 연구 끝에 직접 만들어낸 치즈로 농후한 풍미를 지녔다고 합니다. 레어카츠와 벨퍼캐놀레 파스타 외에도 아보카도와 다양한 재료에 참치와 우니 등을 간장소스로 버무려낸 바쿠탄 역시 이 집의 별미라고 합니다. 이밖에도 맛보아야 할 메뉴가 많다고 하는데요. 식사와 간단한 음주까지 한곳에서 해결 가능하다고 하네요.

     

     

     

    업체 정보

     

    업체명 : MELD

    주소 :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14길 28-1

    연락처 : 02-6954-7979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