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7월 13일 수요일 MBC <생방송 오늘 저녁> 1822회 방송 전원생활을 꿈꾼다면 민박에서 1박 2일 황칠닭백숙, 생선구이 백반 한 상 예약 연락처는?

     

    전원생활이 로망인 분들의 마음을 불지피게 만드는 민박집이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 밥 잘 주는 민박집 코너에서는 전라남도 강진군에 있는 민박집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힐링 여행지로도 잘 알려진 전남 강진군에 있는 약 90곳의 농가에서는 한 사람당 5만 8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농가에서 하룻밤을 머물수도 있고, 저녁과 아침식사까지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고 하는데요. 게다가 관광지 입장료와 각종 체험료까지 할인까지 해준다는데요. 이 모든게 포함된 패키지 덕분에 방문객들을 끌어 모으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전원생활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고 합니다. 강진군의 밥 잘 주는 오늘의 민박집은 약 5년 전에 강진으로 귀농한 부부가 운영하는 곳이라는데요. 이곳에서 차려지는 밥상에는 부부가 직접 농사지은 농산물들이 올라온다고 합니다.

     

    쌀부터 고춧가루 등 직접 지은 농산물로 차려진 민박집 밥상 덕분에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는 이유 중 하나라고 합니다. 아침에는 고소하고 담백한 생선구이 백반 한상이, 저녁에는 먹지 않고 눈으로만 봐도 기운이 불끈불끈 솟는다는 황칠 닭백숙 한 상을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푸짐하고 맛깔스러운 밥 상 차림뿐만 아니라 가성비 좋은 금액으로 1박 2일 동안 리얼한 전원생활을 체험해볼수도 있어서 어린아이들이 현장학습하기에도 좋을것 같습니다. 하루에 한 팀만 예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예약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강진으로 휴가 계획있으신 분들은 미리미리 연락하셔야 할것 같네요. 참고로 1박 2일은 5만 8천원, 6박 7일은 23만원이라고 합니다. 일주일 묵기하면 좋은 추억을 잔뜩 담아 올 수 있을것 같습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추억

    주소 : 전남 강진군 칠량면 윗영동길 15-6

    연락처 : 010-2367-6307

    * 하루 1팀(4인) 예약 가능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