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6월 14일 화요일 MBC <생방송 오늘 저녁> 1802회 방송 17년 차 포토그래퍼가 가꾼 정원의 비밀 카페 위치는?

     

    강원도 원주 절경을 자랑하는 치악산 아래 산맥이 첩첩이 이어지는 시골 마을에서 17년 차 포토그래퍼가 매일 가꾸는 카페를 만나본다고 합니다. 인적 드문 시골 마을에 자리잡은 이 카페는 훤히 펼쳐진 정원과 각양각색의 매력을 뽐내는 포토존으로 마치 동화속 푸근한 마을에 들어온 듯한 황홀경에 빠지게 만든다고 합니다. 이곳은 17년차 포토그래퍼 김현주 씨가 운영하는 포토존 카페로 다채로운 꽃들로 곱게 물든 정원에서 살랑살랑 기분 좋은 바람을 맞으며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본인이 직접 꽃을 심고 가꾼 공간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싶다라는 로망을 품고 있던, 김현주 사장님의 꿈이 실현된 곳이라고 하는데요. 더 많은 사람들과 예쁜 공간을 함께 나누기 위해 카페를 오픈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한국과 일본에서 스튜디오를 운영하다가 정원 카페라는 로망을 실현하기 위해 직접 원예와 조경을 배웠다고 하는데요. 사계절 예쁜 꽃이 피어있기란 어려운 일이기 때문에 조화로 대신하기도 했지만, 생화 본연의 매력을 느낄 순 없었기에 종종 실망하는 손님들도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조화의 비중은 줄이는 대신 온실을 만들어 백일홍, 마리골드, 비올라, 라벤더, 체리세이지 등 다양한 생화를 심어 사계절 내내 푸릇한 정원을 즐길 수 있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게다가 메뉴에는 직접 기른 민트와 로즈마리, 페퍼민트 등 허브를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매일매일 정원 가꾸는 일로 분주하다는 포토그래퍼 사장님의 카페는 어느덧 오픈한지도 만으로 3년이나 되었다고 합니다. 한적한 공간에서 아름다운 꽃과 바람, 풍경들을 벗삼아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제격일듯 한데요. 포토존 카페의 사계절이 어떻게 달라질지도 너무 궁금하네요. 가끔 도시에서 벗어나 쉬고싶다 할 때 찾아가면 좋은 기억을 들고 집으로 돌아올 수 있을것 같습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사진정원

    주소 : 강원 원주시 소초면 황골로 426

    연락처 : 010-9470-1209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