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5월 27일 금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060회 방송 위로가 필요한 날에 옛날 국수 식당 위치는?

     

    왜 위로가 필요한 날에 옛날 국수를 찾게 되는 것인지 저는 아직은 잘 모르겠지만 요즘에는 확실히 옛날 어릴적에 먹었던 음식들이 많이 생각이 나는 건 사실인 것 같습니다. 요즘은 현대식으로 많이 퓨전이 되거나 색다르게 재해석 한 음식들이 너무 많아졌기 때문에 오히려 옛 음식들을 만나보기가 정말 힘들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에 맞춰서 옛날 음식만을 취급하여 추억이 있는 사람들의 마음을 흔드는 식당들이 많이 생기기도 하고 있는데 저도 이런 곳들은 많이 알아두고 생각이 강렬하게 날 때마다 한 번씩 가서 먹어보고 오고 싶은 곳입니다.

     

    옛날 국수라고 한다면 저는 그냥 어머니가 해주시는 멸치국수가 가장 생각이 많이 나는데요. 육수가 정말 진하게 우러나서 한그릇만 먹어도 정말 든든하고 속도 편한 맛이 너무나도 그립습니다. 요즘에는 저도 너무 바쁘기도 해서 먹어볼 기회가 없어졌는데 이렇게 마침 방송에서도 옛날국수 소개를 해주고 있으니 갑자기 저도 어머니를 찾아가서 만들어 달라고 조르고 싶어지네요. 수원이면 제가 다니는 사무실에서 그리 멀지 않은데 한 번 들러보도록 해야겠습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승아분식

    주소 : 경기 수원시 장안구 정조로 941

    연락처 : 010-8434-5557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