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5월 2일 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041회 방송 깃털같이 부드러운 맛 이베리코 흑돼지 플루마 고깃집 식당 위치 촬영장소 어디?

     

    깃털같이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고기를 만나본다고 합니다. 이베리코 흑돼지 플루마 아마도 플루마라는 고기를 처음 들어보신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플루마란?

    - 플루마는 스페인어로 깃털이라는 뜻으로 부위의 모양이 깃털같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이라고 합니다. 목살과 등심 사이에 있는 삼각형 모양의 부위로 지방 분포가 세밀하여 상당히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최상급 부위라고도 불리우는 말이 있을 정도로 맛있는 부위라고 합니다.

     

    이렇듯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플루마라는 부위인 것 같습니다. 오죽하면 천사의 깃털이라는 별명까지 붙을 정도라고 합니다. 살면서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는 부위인데 꼭 한 번 먹어보는 기회를 갖도록 해야겠습니다. 돼지고기이지만 소고기처럼 살짝한 겉만 익혀서 먹어도 정말 맛있다고 합니다. 바싹 익혀도 맛있을 정도로 고기의 질이 좋다고 하니 어떻게 먹더라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성수동에 위치하고 있는 고깃집으로 11시에서 15시까지는 점심메뉴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브레이크타임은 평일 15시에서 17시까지이며 공휴일와 토요일은 브레이크타임이 없다고 합니다.

     

    최상위 등급 한돈과 이베리코만을 취급하고 있는 곳으로 어떤 것을 시켜 먹던지 만족스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돼지고기는 어지간한 것들은 다 먹어보셨을테니 이베리코 흑돼지 플루마는 꼭 먹어보고 오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직접 먹어보진 않았지만 평가만 들어봐도 후회없는 맛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눈꽃돼지

    주소 :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8길 17-4

    연락처 : 02-464-2072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