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4월 11일 월요일 tvN <줄 서는 식당> 12회 방송 단일 메뉴로 단숨에 신촌 먹자골목을 평정한 매운 등갈비 가마솥 곤드레밥 메밀전 식당 위치 촬영지 장소 어디?

     

    최강의 맛 조합으로 없던 식욕까지 돋궈준다는 오늘의 주인공을 만나러 가본다고 합니다. 이곳에서는 무려 박서준을 닮은 사장님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 단밤을 구경할 수 있게 되는 것인가요. 박서준 닮으신 분이라니 정말 흔치 않은 경우인데 맛있는 식당에 사장님은 멋쟁이 솔직히 밥이 맛 없더라도 이 분을 보기 위해서 들르는 분들이 더 많지 않을까 싶습니다. 옛 감성을 자극하고 있는 외관 인테리어부터 시골 마당에서나 볼 수 있던 평상으로 꾸며진 웨이팅 공간 종지 그릇을 대기표로 대신하는 등 촌스러움과 트렌디함의 조화로 기성세대 뿐 아니라 젊은 세대까지 많이 찾아가는 곳이라고 합니다.

     

    독특한 컨셉도 갖고 있는데 맛까지 있으니 이렇게나 웨이팅을 하면서까지 먹게 되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매운 등갈비는 시간 상관없이 점심 저녁 둘 다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평소에 매콤한 걸 즐겨 드시는 분들은 더더욱 만족하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우선 비주얼이 장난이 아닌데요. 식감도 좋고 돌솥 곤드레밥과의 조합은 가히 환상적이라고 합니다. 웨이팅만 없다면 더 오랫동안 있다가 가고 싶을 정도일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느긋하게 먹기 위해서는 시간대를 언제로 잡아야 할지 벌써 기대가 됩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담산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5다길 5

    연락처 : 0507-1357-8469

     

    이미지 출처 : 줄 서는 식당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