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4월 11일 월요일 tvN <줄 서는 식당> 12회 방송 입맛 돋우는 다채로운 음식들로 밤낮없는 웨이팅이 용서되는 미국 가정식 레스토랑 위치 촬영지 장소 어디?

     

    화이트 그린톤의 인테리어와 쏙아져 들어오는 채광이 이곳의 매력 거기에다 색감 돋보이는 아메리칸 캐주얼 다이닝 메뉴들로 한가득 차 있는 이 미국 가정식 레스토랑에서는 SNS에 올리기 좋아하는 이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다고 합니다. 상큼한 바질 그린 소스와 매쉬 포테이토의 이색 조합이 만들어 낸 유니크한 비주얼 스테이크부터 아보카도 등 슈퍼푸드를 기반으로 했다는 브런치까지 없는 게 없는 곳인 것 같습니다. 감성까지 챙기고 맛까지 챙겨보고 싶으신 분들은 한 번 들러보시면 정말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웨이팅을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는 편이라서 정말 스페셜한 맛이 아니라면 피해가고 싶기는 하지만 오늘은 왜인지 스페셜한 맛을 보여줄 것 같아서 저도 시간이 나면 한 번 들러보도록 해야겠습니다. 가능하면 사람이 많이 몰리지 않는 시간대를 잘 알아보고 들러보도록 해야겠습니다. 위치는 그렇게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방문하는데는 큰 어려움은 없을 것 같네요.

     

     

     

    업체 정보

     

    업체명 : 리틀넥한남

    주소 :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27길 66

    연락처 : 0507-1340-9499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