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3월 25일 금요일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45회 방송 부산 양곱창구이 식당 촬영지 장소 위치 어디?

     

    쫄깃 고소 양곱창구이를 다음으로 만나러 가본다고 하는데요. 보자마자 바로 알아차릴 정도로 단골이라고 하는데요. 3년동안 찾아 다녔을 정도라고 합니다. 그만큼 양곱창구이가 이곳이 상당히 맛있는 곳일거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대부분 다 맛있다고 하는데 취향 것 입맛에 맞게 먹어보면 될 것 같습니다. 극찬을 아끼지 않는 양곱창구이는 이 집만의 특별한 비법이 있다고 하는데요. 그 많은 곱창집 중에서도 이곳을 택한데는 다 이유가 있다고 합니다. 빨갛게 양념이 된 양곱창구이를 가장 먼저 만나보는데요. 특양이라는 부위는 소의 첫 번째 위 양의 깃머리 중에서 구이용으로 가장 두꺼운 부위라고 합니다. 1~2키로 밖에 나오지 않는 귀한 부위라고 합니다. 이틀에 한번 꼴로 방문을 했을정도로 물리지 않는 맛이었다고 하는데요. 오랜만에 들러서 먹는거라 그런지 기대감이 한가득한 정우 배우의 눈빛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씹는 재미가 있고 칼집까지 내서 양념이 충분이 배어 있어서 더 맛있다고 합니다. 자칫 느끼할 수 있지만 이곳에서는 단 한번도 부대낀 적이 없을 정도라고 하는데요. 담백하면서도 깔끔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같은 양곱창을 사용하더라도 이곳만의 특별함이 있다는 것이겠죠. 부드럽게 결 반대방향으로 칼집을 내고 양파, 사과, 후추를 넣고 하룻반 숙성시켜서 만든 양념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손질한 내장을 소기름에 튀겨 잡내는 내려주고 고소함을 더한다고 하는데요. 고기 자체에서 나는 향에 거부감을 느낄 수 있는데 매콤달콤한 양념으로 잡내는 완벽하게 제거한다고 합니다. 초심자도 도전하기 좋은 양념 양곱창구이의 매력에 빠져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저도 보자마자 너무 먹어보고 싶어졌습니다. 식객마저 사로잡은 곱창의 신세계를 느껴볼 수 있었다고 하는데 정말 오늘만큼은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너무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다른 편과는 다르게 먹는데 더 열중하시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확실히 오늘 소개 된 곳들은 다 맛있는 곳이라고 생각해도 될 것 같습니다. 부산에 가면 오늘 소개 된 곳만 들르더라도 부족함 없이 만나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무한흡입을 부르는 양파장 양곱창의 환상궁합이 실패 없는 특급조합이라고 하네요. 느끼함을 확 잡아줘서 좋다고 하네요. 정우 배우는 확실히 음식에 진심인듯한 모습이 참 보기 좋았습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양가네양곱창

    주소 :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8번길 7-3

    연락처 : 051-741-1157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