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1월 19일 KBS2 <6시 내고향> 48회 방송 울진 온천 스파 야외온천욕 워터파크 위치 촬영지 장소 어디?

     

    혜은이 누드 비치에서 신세계 경험! 이번에는 혜은이가 준비한 울진 여행의 마지막 코스인 온천욕을 들러보았다고 하는데요. 하루 동안 쌓이 피로를 싹 풀어낼 수 있는 공간이기 때문에 더더욱 매력적인 곳인 것 같은데요. 자매들은 물 만난 고기들처럼 온천 이곳저곳을 누비며 주어진 자유를 양껏 만끽했다고 합니다. 이곳은 국내에 단 한곳 밖에 없는 자연용출온천으로 뛰어난 효능과 새로운 온천수 치료시스템 시설에 따른 우수성이 알려져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특히 야외노천 온천은 국내에서 만나보기 정말 힘든 공간이라서 저는 옛날에 일본에 갔을 때 야외 온천을 즐긴 뒤로운 한국에서도 어디 없나 하고 정말 많이 찾아 다녔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일본에서 즐겼던 만큼의 감동을 느끼기에는 정말 힘들었었기도 했었는데 이런 곳이 있는줄을 오늘 처음 알았네요. 제가 찾던 정보력은 상당히 낮은 수준이었나 봅니다. 나중에 방송 여파가 좀 줄어들면 한 번 들러서 즐기고 오도록 해야겠네요.

     

     

     

    업체 정보

     

    업체명 : 덕구온천리조트스파월드

    주소 : 경북 울진군 북면 덕구온천로 924

    연락처 : 054-782-0677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