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1월 19일 수요일 KBS <6시 내고향> 7452회 방송 화성 궁평항 주꾸미 쭈꾸미 택배 주문 구매 연락처 촬영지 장소 어디?

     

    수요일엔 수산물에서는 언제 볼까 궁금했던 주꾸미를 만나본다고 하는데요. 작고 귀여운 모습을 하고 있지만 맛은 정말 멋있는 맛을 자랑하는 바다의 귀한 보물과도 같은 쭈꾸미 입니다. 주꾸미 낚시만 따로 갈 만큼 정말 인기가 좋은 먹거리 인데요. 던지는데로 잡힌다고도 할 정도로 잘 잡히고 손맛이 그렇게 좋다고 합니다. 저도 한 번 가보고 싶은데 아직까지 가 볼 기회가 안 생겨서 계속해서 보류해두고 있는 상황입니다. 조만간 한 번 가볼까 하는데 겨울에 하는 낚시인 만큼 더 재미가 있지 않을까 싶네요.

     

    쭈꾸미는 볶아서 먹어도 맛있고 탕으로 해서 먹어도 맛있고 다채롭게 먹을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쭈꾸미철판볶음으로 만들어서 먹은 뒤에 라면도 넣어서 먹는 것이 참 마음에 드는 조합인 것 같습니다. 이렇게 보니 참 반가운데 생각해보니 오랫동안 먹지 않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시켜서 요리 솜씨좀 뽐내야겠습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궁평항 강수호수산

    주소 : 경기도 화성시 서신면 궁평항로 1049-24 수산물직판장 A동 94호

    연락처 : 02-781-1000

     

    이미지 출처 : 6시 내고향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