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1월 20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78회 방송 정성으로 감싸다 보자기 포장 업체 위치 촬영지 장소 연락처 어디?

     

    보자기 포장은 옛날에는 정말 많이 보았고 집에 보자기를 꼭 두고 어디 짐을 싸거나 음식을 싸갈 때 꺼내서 쓰던 것이 기억이 납니다. 여러가지 물건을 한번에 담기에도 좋기도 했고 편리한 점도 많았는데 요즘에는 그 보다도 훨씬 더 편리하게 짐을 쌀 수 있는 방법이 많아지면서 잘 쓰지 않게 된 것 같습니다. 그래도 시골에 내려가보면 아직까지는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더라구요. 그런데 요즘에는 이 보자기도 트렌디하게 바뀌면서 정말 예쁘고 멋스럽게 포장을 해주는 곳이 있다고 하는데요. 직접 비주얼을 보고 나니 와 보자기가 이렇게 이쁠 수도 있는거구나 싶었습니다.

     

    누군가에게 특별하거나 소중한 물건을 선물할 때 보통은 포장지를 사용하지만 이렇게 보자기 포장을 하는 것도 좋겠다라는 생각이 딱 들게 만들었습니다. 너무 고급스럽고 소중한 물건이라는 느낌이 바로 들게 만들 정도입니다. 이렇게 선물을 받고 나면 보자기를 버리는 일도 없을 것 같고 소중히 보관할 것 같은데요. 저도 한 번 배워보고 싶은 매력적인 기술입니다. 옛날의 전통적인 느낌도 살리면서 참 괜찮은 것 같습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유월꽃보자기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 62-1

    연락처 : 0507-1334-4526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