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1월 19일 수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80회 방송 전 부치는 엄마 전집 위치 촬영지 장소 연락처 어디?

     

    성남중앙공설시장에 가면 만날 수 있는 전집을 엄마는 슈퍼우먼으로 통해 만나본다고 합니다. 전이라는 음식은 아마도 곧 있으면 설날이 다가오기 때문에 소개가 되는 것 같은데요. 명절이면 어김없이 만나볼 수 있는 전통적인 먹거리이기도 합니다. 마침 제가 거주하고 있는 곳에서 얼마 안되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시장이라서 들러보기엔 어렵지 않을 것 같은데요. 잘 보니 가끔 들르는 시장이기도 합니다. 이곳은 주차도 굉장히 편리하고 또 저렴하기 때문에 자가용을 갖고 가셔도 큰 어려움이 없는 곳입니다. 이곳에 닭강정도 참 맛있는데 오랜만에 한 번 들러서 반찬도 사올겸 들러보도록 해야겠습니다.

     

    전 부치는 엄마의 전집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전들은 정말 다채로운데요. 표고버섯전, 고추전, 생선전 등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으니 설에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되실 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직접 하는 것 보다도 맛있게 하는 집에서 사다가 차례를 지내는 것이 보편화 된 것 같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늦지 않게 연락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오랜만에 주말에 가서 전좀 몇개 주워먹고 와야겠네요.

     

     

     

    업체 정보

     

    업체명 : 자매전집

    주소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수정로 109 성남중앙공설시장

    연락처 : 010-9460-3705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