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1년 12월 31일 금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67회 방송 엄마들이 뭉쳤다 다채로움이 깃든 건강 반찬 우리동네반찬가게 위치 촬영지 연락처 어디?

     

    경기 용인에 위치하고 있는 반찬가게에서는 다채로운 건강 반찬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엄마들이 뭉쳐 맛있는 반찬들을 다양하게 만들고 있다고 하니 근처에 거주하고 계시는 분들은 한 번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다음주에 용인에 갈 일이 있기는 한데 겸사겸사 들러서 한 번 사오도록 해봐야겠습니다. 이곳은 MSG를 사용하지 않고 반찬을 만들기 때문에 이에 예민하신 분들이라면 괜찮은 곳일 것 같습니다. 근처에 거주하신다면 2만원 이상 주문시에는 무료 배달도 해주고 있다고 하니 굳이 방문하지 않고도 편리하게 집에서 받아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곳은 반찬가게이지만 매장 안에는 식사를 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이 되어 있다는 사실! 반찬가게에서 이런 곳은 처음이라 좀 신기하기도 합니다. 반찬 가짓수는 그렇게 많지는 않다고는 하지만 좋은 재료를 엄선하여 사용하고 있고 MSG를 사용하지 않고 만드는 반찬이라서 더 신뢰가 가는 것 같습니다.  다채로운 용인 반찬가게의 위엄을 오늘 방송을 통해 만나봅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오늘밀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흥덕4로 30번길 11

    연락처 : 031-8019-920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