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집들이 선물 베스트 25가지

    친구가 결혼을 하거나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가면서 초대하는 경우에 집들이 선물을 뭘 들고 가야할지 고민이 많이 됩니다. 일반적으로는 유지를 선택하지만 왜인지 모르게 진부하단 생각이 들기도 하고 조금은 남들과는 다른 선물을 준비하고 싶어집니다. 물론 정말 특별한 집들이 선물로 준비하려면 비싼 제품을 고르면 되긴 하지만 일반적으로 대부분 5만원 이하로 원하기 때문에 최대한 저렴하면서도 괜찮은 집들이 선물들로 리스트를 뽑아보았습니다.


    집들이 선물 베스트 1 (화장지)

    우선 가장 흔하지만 가장 인기가 좋은 집들이 선물 화장지를 첫번째로 소개해드립니다. 조금은 독특한 걸 좋아하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많이 찾아보면서 사람들의 의견을 들어 보았지만 의외로 받는 입장에서는 화장지를 선호하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생활속에서 꼭 써야하는 필수품이기 때문인지 다른 인테리어 용품같은 것들 보다는 화장지 주는 게 좋다는 분들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집들이 선물 베스트 2 (세제)

    화장지와 집들이 선물로는 양대산맥을 이루고 있는 세제입니다. 빨래도 일상 생활에서 꼭 필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괜찮은 집들이 선물 아이템이긴 합니다. 하지만 받는 상대가 내가 고른 향을 선호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변수가 존재하기 때문에 애매하다면 차라리 화장지를 고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집들이 선물 베스트 3 (캡슐커피머신)

    다음 집들이 선물은 캡슐 커피머신입니다. 아니 왜 이렇게 비싼 걸 추천해주냐?! 싶을지도 모르겠지만 캡슐형은 5만원 밑으로도 구할 수 있는 모델이 많이 있습니다. 물론 원두커피 머신에 비한다면 비교가 안되겠지만 요즘은 캡슐커피도 굉장히 맛이 좋게 잘 나오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받는분이 커피를 좋아한다면 고려해볼만한 집들이 선물입니다.




    집들이 선물 베스트 4 (소이캔들, 양키캔들)

    캔들은 집들이 선물로 무난한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물론 향을 고르는 것이 조금 어려울 순 있지만 굉장히 의미있는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저도 받아 보았지만 저의 느낌을 고려해서 준비해준 향이라는 생각에 상당히 많이 고민하고 준비해줬구나 라는 고마운 마음이 많이 드는 집들이 선물입니다. 받는분이 여성이라면 더욱 괜찮은 선물입니다!



    집들이 선물 베스트 5 (디퓨저)

    다음 집들이 선물도 마찬가지로 향 입니다. 위에서 보여드린 캔들이나 지금 보여드리는 디퓨저나 향은 물론이고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에 정말 좋은 아이템입니다. 요즘에는 특히나 디자인에 신경을 많이 써서 다양하고 이쁜 모양이 참 많습니다. 가격대도 그렇게 비싸지 않고요. 부담 없이 할 수 있는 집들이 선물인 것 같습니다.

    사진출처 - 메르시앤코



    집들이 선물 베스트 6 (에어프라이어)

    다음은 에어프라이어 입니다. 요즘에는 간편하게 튀김을 해먹기 위해 집에는 하나씩 있는 필수템입니다. 너무 흔해서 받는분이 이미 갖고 있을 수도 있기 때문에 한번 물어보고 선물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아쉽게도 서프라이즈는 사라지겠지만요. 요즘은 대용량 에어프라이어가 저렴하게 잘 나오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집들이 선물 베스트 7 (미니가습기)

    다음 집들이 선물은 미니가습기 입니다. 일반 가습기는 용량도 크고 가격대도 비싸기 때문에 부담이 되는데요. 그 반면에 미니가습기는 휴대성도 좋고 귀엽고 깜찍한 디자인들이 찾아보면 정말 많기 때문에 독특하고 실용성 있는 집들이 선물을 찾고 계신다면 괜찮은 아이템일 것 같습니다.

    사진출처 - 짱구가습기

    사진출처 - HUMIDIFIER



    집들이 선물 베스트 8 (그릇세트)

    신혼집 집들이 선물로도 괜찮을 수 있지만 이미 혼수로 다 맞춰놨을 수 있기 때문에 조금은 고민되는 집들이 선물입니다. 하지만 서브로 두고 사용하기에도 좋은 가격대의 그릇세트가 시중에 많이 나와있기 때문에 깔끔한 화이트톤으로 선택한다면 호불호 없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제가 혼자 살고 요리를 좋아한다고 가정한다면 정말 맘에들 것 같습니다.

    사진출처 - 아이투비



    집들이 선물 베스트 9 (미니공기청정기)

    다음 집들이 선물은 공기청정기 입니다. 마찬가지로 가습기처럼 집안에서 유용하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미니 사이즈로 깔끔하고 이쁜 디자인이 많이 나오고 있고 가격대도 부담이 없기 때문에 호불호 갈리지 않는 집들이 선물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마치 블루투스 스피커 처럼 생겨서 공기청정기라고 생각이 안들 정도로 디자인이 이쁘게 잘나옵니다.

    사진출처 - 오아 공기청정기



    집들이 선물 베스트 10 (실내공기정화식물)

    다음은 조금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 집들이 선물입니다. 이는 상대방이 식물을 좋아하는지 꼭 확인해보고 선물을 해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대체로 다들 바쁜 현대인이기에 식물에는 관심이 덜가기 마련입니다. 공기정화라는 의미를 두고 있지만 호불호가 확실하기에 조금은 고민이 필요한 집들이 선물입니다. 그래도 요즘에는 식물도 많이 찾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집들이 선물 베스트 11 (블루투스 스피커)

    요즘에는 블루투스 스피커가 디자인이 정말 가지각색 다양하게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시계과 합쳐놓은 모델도 있고 귀여운 카카오 캐릭터가 합쳐진 모델도 있습니다. 엔틱, 심플, 빈티지 등등 다양한 느낌의 블루투스 스피커가 찾아보면 참 많습니다. 조금 특별한 집들이 선물을 찾는다면 괜찮은 아이템입니다.

    사진출처 - 브리츠

    사진출처-카카오미니



    집들이 선물 베스트 12 (인테리어 시계)

    독특한 집들이 선물을 원한다면 인테리어 시계도 참 괜찮을 것 같습니다. 깔끔하면서도 눈길을 끌어 당기는 독특한 디자인의 시계들입니다. 요즘에는 디지털 느낌의 LED 시계도 많이 선호하지만 개인적으로 아날로그 느낌도 굉장히 이쁜 것 같습니다. 다른 사람과 겹치지만 않는다면 선택해볼 만한 집들이 선물인 것 같습니다.

    사진출처 - 픽홈

    사진출처 - 로이레트니



    집들이 선물 베스트 13 (커피포트)

    커피포트도 일반적인 디자인이 아닌 인테리어에도 활용할 수 있는 커피포트를 준비해보면 어떨까요? 일반 가정용 커피포트는 꺼내 놓으면 지저분해 보이기 마련이지만 이렇게 깔끔한 디자인이라면 어디에나 꺼내놔도 잘 어우러지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상대방이 더 좋은 커피포트를 갖고 있다면 피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사진출처 - 아띠랑스



    집들이 선물 베스트 14 (무드등)

    다음 집들이 선물은 무드등입니다. 귀엽고 이쁜 것 같기도 하지만 조금은 고르기가 어려운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상대방의 취향을 100% 알지 못한다면 조금은 조심스레 선택해야 좋지 않을까 합니다. 집들이 선물도 좋지만 아기 돌 선물로 더 괜찮은 것 같기도 합니다.

    사진 출처 - papa



    집들이 선물 베스트 15 (가정용 소화기)

    집에 하나씩은 꼭 필요한 소화기 입니다. 소화기라고 해서 일반적인 빨간통을 생각하셨다면 놉! 이제는 소화기도 인테리어와 잘 녹아들 수 있도록 깔끔한 디자인으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일반적인 소화기를 두는 경우에는 어떻게는 보이지 않게 숨기려고 노력하지만 보여드리는 사진처럼 예쁜 디자인이라면 더이상 숨기지 않아도 되겠죠?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로 괜찮은 아이템입니다.

    사진출처 - 피레보



    집들이 선물 베스트 16 (스팀 다리미)

    다음은 생활속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팀 다리미 입니다. 직장인이거나 옷을 좋아한다면 아마 세탁소에 들리는 일이 상당히 많을겁니다. 이제는 귀찮게 세탁소로 가지 말고 집에서 간편하게 해결하라는 의미로 선물한다면 좋은 아이템일 것 같습니다.

    사진출처 - 보만



    집들이 선물 베스트 17 (인테리어 액자)

    상태방의 성향에 맞게 인테리어 액자를 선물하는 건 어떨까요? 차분하고 깔끔한 것을 좋아한다면 식물 액자를 활발하고 독특한 성격이라면 감성적이고 톡톡튀는 액자를 하지만 성향과 취향이 맞는 경우가 100%는 아니기에 상대방을 잘 알고 계신다면 이런 집들이 선물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사진출처 - Frame Art



    집들이 선물 베스트 18 (석고 방향제)

    다음은 인테리어도 잡고 향도 잡아낼 수 있는 석고 방향제 입니다. 석고 방향제의 장점은 정말 독특하고 다양한 디자인을 만들어 낼 수 있다는 것이죠. 디퓨저나 캔들 처럼 디자인의 한계가 없는 것이 특징이므로 이색적인 느낌을 원한다면 좋은 집들이 선물일 것 같습니다.

    사진출처 - 쏘프레쉬

    사진출처 - 하츄



    집들이 선물 베스트 19 (규조토 발매트)

    다음 집들이 선물은 규조토 발매트 입니다. 이건 제가 갖고 싶은 것이기도 한데요. 씻고 나왔을때 바닥이 흥건하게 젖는걸 방지해주기 때문에 상당히 괜찮은 선물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하게 내가 사기는 아까운 제품이라 선물로 받는다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사진출처 - 감성충전소



    집들이 선물 베스트 20 (토스트기)

    마찬가지로 인테리어 요소를 고려한 토스트기를 추천드립니다. 일반 가정용 토스트기는 누구나 갖고 있을거고 식상할 수 있거든요. 저같은 경우엔 아침마다 토스트를 챙겨먹는 습관이 있어 자주 활용하는데요. 이 또한 상태방이 자주 사용할지 고려하여 준비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사진출처 - 보만



    집들이 선물 베스트 21 (공구세트)

    의외로 알짜배기 집들이 선물이 될 수 있는 공구세트입니다. 특히 보쉬 제품이 유명한 건 다들 아시죠. 워낙 전세계적인 기업이라 모르는 게 이상할 것 같습니다. 꼭 보쉬가 아니더라도 다양한 업체들이 많지만 꾸준히 오래 사용하라는 의미에서 보쉬 공구세트 참 좋은 선택일 것 같습니다. 저도 이사가면 받아보고 싶은 선물이네요.



    집들이 선물 베스트 22 (필터 샤워기)

    현빈이 들고 있는게 뭘까요? 바로 필터 샤워기 입니다. 저희집도 사용하고 있는데요. 확실히 피부가 좋아지는 게 느껴집니다. 오염된 물이 정수되어 흘러 들어오지만 노후된 배관을 타고 들어오기 때문에 이물이 소량은 섞일 수 밖에 없다고 합니다. 그를 방지해주는 필터 샤워기를 집들이 선물로 준비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사진출처 - 퓨어썸



    집들이 선물 베스트 23 (오르골)

    오르골은 노트수에 따라 노래 재생 시간이 달라집니다. 노트수가 높을수록 가격도 굉장히 비싸지는데요. 적을수록 가격도 그만큼 저렴하기도 합니다. 음악을 골라서 선물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의미있는 선물을 원한다면 정말 괜찮은 집들이 선물일 것 같습니다.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도 좋고 가끔은 노래도 들을 수 있거든요.

    사진출처 - 오르골하우스



    집들이 선물 베스트 24 (화장지케이스)

    요즘은 화장지 케이스도 인테리어하는 시대입니다. 아래 보이는 디자인은 모아이석상을 본 떠 만든 것 같은데요. 마치 콧물을 흘리는 느낌을 주는 재미있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도 가능합니다. 휴지는 일상에서 꼭 필요하기도 하고 지저분하게 널부러져 있는 걸 방지하기도 좋은 독특한 화장지케이스도 좋은 집들이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사진출처 - 정글짐



    집들이 선물 베스트 25 (스톰글라스)

    마지막으로는 조금 독특하면서도 예쁜 스톰글라스 입니다. 아마 모르는 분들이 더 많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날씨 온도에 따라 글라스 안에 있는 입자가 모양이 바뀌기 때문에 따뜻한지 비가 오는지 눈이 오는지 마지 일기예보 처럼 확인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처음 딱 보고서는 아 이건 우리 집에도 있으면 참 좋겠단 생각이 들었는데요. 정말 센스있는 선물중 하나가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사진출처 - 무배샵



    이렇게 총 25가지의 집들이 선물들을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고민으로 복잡했던 머릿속이 좀 정리가 되셨기를 바랍니다. 저도 참 고민을 많이 했던 부분이고 요즘도 고민을 많이 하는데요. 어떤게 딱 100% 좋다기 보다는 상대방의 입장을 고려해서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다는 게 제 결론입니다. 다들 이 글을 통해 의미있고 센스있는 선물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