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1년 10월 22일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성남 편 126회 방송 잘 쌓은 성남의 맛 모란시장 소머리국밥 식당 위치

     

    손때 가득한 수첩 속에 담겨져 있는 추억의 맛으로 각인되어 있는 숨은 맛집들을 찾아 떠나는 여정을 보여주는 식객 허영만이 소박한 동네밥상에서 진정한 맛의 의미와 그 가치를 찾는 방송 프로그램 입니다. 매주 금요일 마다 만나볼 수 있는데 한식 위주로 나오며 어른들의 입맛을 특히 저격하는 메뉴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사람 냄새 물씬 나는 경기도 성남에서 류수영 배우와 함께 맛있는 음식들을 만나본다고 하는데요. 오리계의 샛별이라고도 불리우는 배우 류수영씨는 요리 프로그램에도 나와 활약을 펼치고 있는 곳으로 알고 있는데요. 색다르고 독특한 레시피들을 참 많이 알고 있는데 그런 것들을 소개해줘서 저도 간간히 잘 따라하고 있기도 합니다. 간단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소개를해 주시더라구요. 어남선생으로도 불리우는데 오늘 식객 허영만이 위기를 느끼게 되어 견제를 들어가는데요. 오늘은 맛의 표현이 그 어느 때 보다도 풍부할 것 같습니다. 오늘 방송이 참 기대가 됩니다.

     

    오늘 소개되는 이 소머리국밥의 집은 노린내가 없어 맛이 굉장히 풍부하다고 하는데요. 소머리가 아닌 우족, 사골, 잡뼈를 넣고 끓이기 때문에 잡내가 없다고 합니다. 이렇게 8시간을 끓인 후 다시 물을 부어 육수를 낸다고 합니다. 총 세 번의 육수를 우리는 정성이 한가득 들어간 육수라고 합니다. 듣기만 해도 왜 맛있고 잡내가 없는지 딱 느낌이 오게 되네요.

     

     

     

    업체 정보

     

    업체명 : 장터식당

    주소 : 경기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83번길 2

    연락처 : 031-721-0176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