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1년 10월 7일 목요일 SBS <생방송 투데이> 2910회 방송 4색 감자 만두 촬영지 위치 연락처 어디?

     

    눈과 입이 즐거운 오감 만족을 느낄 수 있다는 4색 감자 만두가 소개가 된다고 합니다. 충주에 위치한 곳으로 처음 가게 되면 찾아가기가 조금 힘들긴 하지만 만두가 정말 기대하고 간 만큼 맛있어서 힘들게 찾아간 보람이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특히 매운김치만두가 그렇게 맛있다고 하는데요. 같은 만두여도 어떻게 이렇게 식당마다 맛이 다를 수 있는 것인지 참 궁금하기도 하네요. 대개 소개를 통해 많이 들르시는 것 같은데요. 오밀조밀하게 한입에 먹기 좋은 사이즈이지만 맛 만큼은 작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만두뿐만 아니라 감자떡도 이곳의 인기 메뉴라고 하는데요. 들러볼 기회가 있다면 다양하게 시켜서 먹어보고 싶네요. 택배가 가능한지는 모르겠지만 가능하면 좀 시켜서 먹어보고 싶네요.

     

    아무래도 사람마다 취향 차이가 있기 때문에 대다수가 맛있다고 해도 몇몇 분들은 별로라고 하시거나 평범하다고 하시는데요. 이런 분들은 간을 좀 세게해서 드시거나 독특한 맛을 좋아하시는 것 같습니다. 저는 평범한 입맛에 속하기 때문에 아마도 만족하고 올 수 있을 것 같네요. 기대가 됩니다.

     

    위치 정보

     

    업체명 : 대성야채만두

    주소 : 충북 충주시 충인6길 2

    연락처 : 010-5330-1995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