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크롬 무료 VPN으로 해외사이트 우회 접속하기

    인터넷 사이트를 돌아 다니다 보면 가끔 필요한 정보를 봐야함에도 불구하고 해외 사이트라는 이유만으로 접속이 불가하거나 차단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때 이런 해외 IP로 변경해주는 무료 VPN을 사용해 우회 접속하면 굉장히 편리합니다. 다만 무료인 만큼 속도는 그렇게 빠르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Chrome 웹 스토어로 접속

    [Chrome 웹 스토어 바로가기 클릭]


    설치를 위해서 위 링크로 접속해주세요.


    직접 접속하여 검색하실 분들은 웹 스토어에 "touch vpn"을 입력해 검색하시면 됩니다.


    검색하면 여러개가 나오는데 그 중에서 위처럼 생긴 VPN을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


    "Chome에 추가를 클릭"하여 프로그램 추가

    "Chrome에 추가" 버튼을 눌러주면 위와 같은 메뉴가 뜹니다. 추가 버튼을 눌러 계속 진행해주세요.


    정상적으로 프로그램이 추가 됐다면 위측 상단에 위처럼 손가락 모양의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크롬 무료 VPN 사용하기

    추가된 프로그램을 클릭하면 위와 같은 모양의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동그란 "Connect" 버튼을 눌러주세요.


    잠시 로딩을 몇초만 기다려 주세요.


    위와 같은 화면이 떳다면 정상적으로 해외 IP로 변경된 것이니 접속하고자 하는 해외사이트에 접속하신 후 자료를 찾아보시면 됩니다. 다시 원래의 한국 아이피로 돌아오실땐 "Stop" 버튼을 눌러서 종료해주시면 됩니다.


    좀 더 다양한 아이피와 빠른 속도를 원하시는 경우에만 추가로 결제하여 이용하는 것이니 걱정 없이 편하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