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가 좋으면서 왜이리 추운건지 모르겠네요 ㅎㅎ

    창문 열어두고 업무중인데 바람이 쌀쌀한듯해요 TT,

     

    자 제가 갖은일 다해보면서 현재에 이르기까지 해왔던 알바중,

    PC방 아르바이트에 대해서 써보려하는데요,

    여러분중에 PC방 아르바이트를 해보신 분들은 굉장히 많으실테죠^^,

     

    누구나 어른이 되기전에 웬만하면 한번은 거친다는 PC방 아르바이트 !

     

    요즘 LOL (리그오브레전드)이 정말 인기를 누리며,

    PC방에 많은 사람을 두고있죠 ㅎㅎ

     

    자!

    PC방 아르바이트를 하게되면 갖가지 일들이 많습니다.

    주로 인상을 쓰게되는 일들,

    -재떨에이 침이 넘친다

    -의자를 부순다

    -이상한 동영상을보며 주위사람들에게 불쾌감을 준다

    -계산할때 돈을 던진다

     

    이외에도 많겠지만,

    제가 했던도중 가장 저를 웃지 못하게만든 일들입니다.

     

    물론 이렇게 인상쓰게 하는분들이 있는 반면에

     

    웃게 해주시는 분들도 계시죠^^,

    짜장면 배달하러 오시는분!

    500원씩 보너스를 주고가십니다 냠냠 감사합니다!

     

    허나 PC방알바든 편의점이든 어떤 가게든 유의해야할 사항이 있습니다.

     

    바로 돈 (Money)입니다.

     

    돈계산을 실수하게 되었을시, 우리의 알바비는 처참히 깎여나갑니다.

    한국 사람이 아무리 급하다해도,

    돈계산은 철저히 하시면서 돈을 내주시기를 여러분께 당부 말씀드립니다.

     

    PC방 아르바이트를 시작하려는 분들께

    좋은 글이 되었으면 하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