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롤 친구창 오류 해결

    #롤친구창오류 #롤친구창오류해결 #롤친구창버그 #롤친구창안뜸

    간혹 롤을 켰을때 친구창이 이렇게 까맣게 변한 모습을 보이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아마 롤의 큰 고질병 중 하나인 것으로 예상되는데 아직까지 고쳐지지 않고 있어 사용자들이 찾아서 해결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럼 바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작업 관리자를 실행해서 위치시켜주세요.


    롤 친구창 오류 해결 방법 알아보기

    빨리 게임은 하고 싶은데 하도 짜증이 나서 원인이 무엇인지 한번 알아보기 시작했는데 롤 친구창 오류가 뜨는 경우에는 항상 이렇게 리소스가 중복으로 겹쳐서 올라가는 경우가 발생됐습니다. 주로 로그아웃 하고 다시 로그인 할때 특히 많이 나타났는데 이는 의외로 간단하게 해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우선 작업 관리자를 사용하기 전에 롤을 완전히 종료 후 다시 실행을 해보세요. 의외로 이렇게 간단히 해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게임 종료후 실행으로도 안된다면 작업 관리자를 켜주세요. "Ctrl + Alt + Delete" 키를 누르면 바로 실행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프로세스 목록에 "League of Legends"를 찾아 클릭 후 우측 하단에 작업 끝내기를 눌러주시면 중복으로 올라갔던 소스들이 전부 종료가 됩니다. 그리고 다시 실행해주면 깔끔하게 하나만 메모리에 올라감과 동시에 친구창이 나오게 됩니다.


    롤 친구창 오류 해결 완료

    사라졌던 친구창이 다시 나온 것이 보이시나요. 이렇게 간단하게 해결이 가능하긴 하나 간혹 어떠한 방법으로도 해결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는 정말 파일을이 꼬였거나 업데이트 중 오류가 생긴 것일 겁니다. 어쩔 수 없이 재설치를 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