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롤 리플레이 저장 방법

    우선 위치를 알아보기 전에 저장하는 방법부터 설명드리겠습니다. 저장을 하기 위해선 우선 대전 기록으로 접근해 위 사진에 나와있는 버튼을 클릭해주면 됩니다.


    해당 버튼을 클릭하면 짧은 시간 로딩을 거치며 위와 같은 버튼 모양으로 변경이 됩니다. 정상적으로 파일 변환이 이뤄졌고 이제 리플레이를 감상할 수 있는 파일이 만들어져음을 의미합니다. 해당 버튼을 누르면 리플레이를 감살할 수 있으나 파일 위치가 궁금해서 오셨겠죠! 바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롤 리플레이 저장 위치

    우선 파일 탐색기를 여시고 문서 - League of Legends 로 접근합니다.


    그러면 Replays 라는 폴더가 있는데 이 안에 리플레이 파일이 들어있습니다.


    C:\Users\Admin\Documents\League of Legends\Replays

    경로로 보면 위와 같은데 'Admin' 부분은 사용자 마다 다르므로 자신이 정해둔 컴퓨터 이름으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롤 리플레이 저장 위치와 하이라이트 저장 위치는 위와 같은 폴더로 만들어져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이라이트 녹화하는 방법

    하이라이트는 말 그대로 내가 가장 멋졌던 부분을 캡쳐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리플레이 영상에 진입 후 빨간 녹화버튼 또는 Ctrl + V 키를 사용해 하이라이트 영상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상 롤 리플레이 저장 위치와 하이라이트 저장과 보는법 설명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