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8월 16일 화요일 MBC <생방송 오늘 저녁> 1846회 방송 해바라기 정원에서 보내는 황금빛 노후 위치는?

     

    눈이부시도록 황금빛 물결이 넘실거리는 정원이 있다고 합니다. 제주시에 위치한 해바라기 정원이라고 하는데요. 제주도의 푸른 바다와 새파란 하늘이 어우러진 노란 해바라기 밭은 사진 명소로도 소문이 자자하다고 합니다. 행운의 상징인 해바라기를 가꾸고 있는 사람은 제 2의 인생을 보내기 위해 잘 나가던 직장을 그만두고 제주도로 오게된 부부라고 하는데요. 이곳 해바라기 정원은 겨울을 제외하고는 반 년 동안은 황금빛 해바라기가 끊임없이 피고지기를 반복하고 있다고 합니다. 원래 녹차밭이었던 약 1만평의 대지를 매입해 해바라기를 심어 지금의 해바라기 정원을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많은 꽃들 중에서도 해바라기를 선택한 이유는 키우기에 어렵지 않고, 씨를 수확해 팔 수도 있는 알째배기 꽃이라고 여겼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농사는 커녕 풀 한포기도 직접 뽑아본 적 없던 부부는 꽤 오랜시간을 해바라기 정원에 쏟아부었다고 합니다. 해바라기 물결과 같이 황금빛 노후를 꿈꾸는 부부의 정원은 구역별로 나뉘어 있다고 하는데요. 이 정원을 찾아온 손님들이 꽃이 없는 정원을 보게 될것을 염려해 한 곳은 모종을 심고, 또 다른 한곳은 꽃이 자라게 하고, 또 한 곳은 꽃밭을 손님들에게 개방하고 여문 꽃은 수확하고 있다고 합니다.

     

    수학 교사였던 남편이 낸 아이디어덕분에 꽃도 보고, 씨도 수확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약 75만 송이의 해바라기를 눈으로 감상하는것 말고도 사람들이 이곳을 찾는 이유는 또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해바라기 정원에서만 맛볼 수 있는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달콤하고 시원한 해바라기 씨 아이스크림은 이곳에서 맛볼 수 있는 여름철 최대의 별미라고 하네요. 해바라기 아이스크림뿐만 아니라 해바라기 오일과 해바라기 씨 등도 구입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일출대신 꽃이 만개한 해바라기 밭을 가도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아름다운 자연의 경관에서 황금빛 추억을 만들수 있을것 같습니다. 또는 웨딩 스냅사진을 이곳에서 찍어도 좋을것 같습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김경숙 해바라기농장

    주소 : 제주도 제주시 봉개동 번영로 854-1

    연락처 : 064-721-1482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