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8월 16일 화요일 MBC <생방송 오늘 저녁> 1846회 방송 32년 뚝심의 맛 경주 감포 어촌 밥상 민박집 위치는?

     

    경주 감포 어촌 밥상을 이번주 밥 잘 주는 민박집 코너에서 소개한다고 합니다. 32년 뚝심의 맛을 자랑하는 오늘의 민박집은 경주의 작은 오촌마을 감포에 위치해 있다고 합니다. 이곳은 가성비가 좋을뿐 아니라 눈앞에 펼쳐진 푸른 바다를 보며 배불르고 맛있게 먹고, 편안하게 잘 수도 있어 인기라고 하는데요. 이 민박집에서 1박 2식 패키지를 즐길 수 있는 가격은 4인 기준으로 한 사람당 5만원이라고 합니다. 고등학교 졸업 후 아버지의 뒤를 이어 어부가 된 사장님과 아내분이 운영하는 이곳은 2대째 운영하고 있는 횟집도 겸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덕분에 새벽에 출항해서 직접 잡아올린 신선한 자연산 회를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제철에 먹으면 맛있는 자연산 모둠회와 시어머니의 손맛을 그대로 물려받은 아내분의 밑반찬이 진수성찬처럼 차려진다고 하는데, 이렇게 거한 어촌 밥상 상차림은 이곳을 찾는 모든 사람들의 입맛을 제대로 저격한다고 합니다. 원래 횟집만 운영하던 주인장 부부는 맛있게 먹고 하룻밤 편안게 묵어 갈 수 있게 해달라는 손님들의 요청에 숙박할 수 있는 숙소와 아침과 저녁 두 끼 식사를 제공하는 1박 2식 패키지를 운영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저녁엔 거한 어촌 밥상 차림을, 아침으로는 맑은 아구탕과 전복죽, 돌미역국 한 상 중에서 선택해 맛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만하면 슬기로운 외식생활에 소개되도 될것 같습니다. 객실과 식당 어디에서도 아름다운 바다를 한 눈에 담을 수 있다는것이 오늘 경주 민박집의 가장 큰 매력이라고 하는데요. 여기에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먹고 즐기고, 잘 수도 있으니 손님들의 사랑을 받지않을 이유가 없을것 같습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일미횟집

    주소 : 경북 경주시 감포읍 동해안로 1628-1 감포읍 대본리1200번지

    연락처 : 054-771-9325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