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8월 16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616회 방송 깨 볶아서 연 매출 1억 방앗간 위치는?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에는 매일 구수한 깨볶는 냄새로 코끝을 자극하는 방앗간이 있다고 합니다. 바로 오늘 청춘시대에 소개되는 방앗간이라고 합니다. 30대 청년 사장님이 운영중인 이 방앗간에서 갓짜낸 신선한 기름은 전국 각지에서도 주문이 쇄도한다고 하는데요. 이곳에서는 깨 볶아서 연 매출을 무려 1억원이나 올리고 있다고 합니다. 국내산 참기름부터 들기름, 볶음깨, 고춧가루, 9가지 곡물로 만든 미숫가루 등 다양하게 판매중이라고 하는데요. 가게 옆에는 카페도 함께 운영중이라고 하네요. 방앗간 카페라서 그런지 분위기부터도 남다른데요. 원목으로 꾸며진 카페내부는 아늑하면서도 정겨운 느낌의 온화함을 가득 머금고 있는듯 하다고 하네요. 구수한 기름 사러가서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차 한잔의 여유를 만끽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게다가 방앗간에서 직접 만든 맛깔난 떡과 같은 디저트류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무더위에 얼음 동동 뛰워진 시원한 미숫가루 한잔이면 땀이 금새 식을듯 한데요. 그러고 보니 방앗간과 카페를 함께 운영하게 된 계기가 참 궁금합니다. 색다른 컨셉으로 사람들의 이목도 집중시키고, 깨를 달달 볶아 만든 구수하고 깊은맛의 기름을 판매까지 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가 아닐까 싶은데요. 이곳이 또 모터사이클 동호회의 모임장소로도 꽤나 유명하다고 하네요. 카페 음료와 디저트도 맛있지만, 직접 볶아 짜낸 구수한 참기름과 들기름 맛도 아주 끝내준다고 합니다. 디저트류는 청년 사장님의 부모님이 직접 만드신다고 하네요. 청춘사장님의 톡톡튀는 아이디어에 레트로한 감성 한스푼과 구수한 깨볶는 냄새가 더해져 이곳에 가면 왠지모르게 기분이 좋아질 것 같습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원진방앗간

    주소 :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삼천병마로 188

    연락처 : 031-353-6304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