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8월 10일 수요일 KBS 2TV <생생정보> 1612회 방송 알차게 즐기는 모둠회 정식 10000원 식당 횟집 위치는?

     

    제철 모둠회 정식을 알차게 즐길 수 있는 곳을 오늘 가격파괴 Why에서 소개한다고 합니다. 각종 해산물이 넘쳐나는 인천광역시 부평구에 위치한 오늘의 횟집은 싱싱한 횟감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곳이라고 합니다. 단 돈 1만원이면 모둠회 정식과 물회 정식으로 배부르게 배츨 채울 수 있다고 하는데요. 사실 인원수 2~3명만 해도 회 한접시 먹으려면 가격이 부담되는데, 만 원짜리 한 장으로 모둠회를 먹을 수 있다니 정말 가성비 최고의 횟집이 아닐까 싶습니다. 막 회뜬 신선한 회를 한가지도 아니고 여러가지로 즐길 수 있는 모둠회 정식에는 모둠회 뿐만 아니라 초밥에, 튀김, 계란찜, 콘치즈, 샐러드, 공기밥, 매운탕까지 한 상 거하게 차려진다고 합니다.

     

    뿐만아니라 더운 여름에 온몸을 시원하게 해주는 새콤한 물회 정식도 모둠회 정식에 견주어 비교하기가 어려운데요. 커다란 양푼물회에 초밥, 새우퇴김, 콘치즈, 샐러드, 소면사리, 계란찜까지 이 모든걸 다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다만 점심 특선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만 이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시간은 충분할것 같긴 한데요. 이 정도 상차림에 이 가격이면 점심 특선이라고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정말 만원의 행복이란 단어가 바로 떠오르네요. 가격을 떠나서 종류별로 다양하게 먹을 수 있도록 구성된 메뉴가 참 알차다는 생각이 듭니다. 푸짐한 상차림에 가격까지 저렴하니 점심시간에는 늘 가게 안이 북새통일수밖에 없다고 하네요. 점심시간 한정 판매와 2인 이상 주문이 가능하다는 제약은 있지만, 전혀 문제될것 같진 않은데요. 벌써부터 저의 머릿속은 맛있는 모둠회에 초장을 찍어 먹는 생각으로 가득차버렸네요. 시원시원한 가격으로 알차게 식사할 수 있는곳이 소개되어 반가운데요. 조만간 모둠회 정식과 물회 먹으러 꼭 가봐야겠습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싱싱부평어시장

    주소 : 인천 부평구 대정로 42

    연락처 : 032-508-0568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