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7월 26일 MBC <생방송 오늘 저녁> 1831회 방송 밥 잘 주는 민박집 한식뷔페 고기 무한리필 민박집 위치는?

     

    하룻밤 묵어가면 살이 토실토실하게 오를 정도로 밥 잘 주는 민박집이 있다고 합니다. 충청남도 태안에 위치한 오늘의 민박집에서는 고기 무한리필부터 한식뷔페에 브런치까지 챙겨준다고 하는데요. 가성비로는 어디서도 뒤지지 않는 민박집이라네요. 대신 사전예약을 해야만 이 푸짐한 음식을 맛볼 기회가 생긴다고 하는데, 예약 경쟁이 만만치 않다고 합니다. 손님들이 멀리서도 이곳을 찾아오는 이유는 다름아닌 조식 때문이라는데요. 주인장이 직접 만든 반찬만 무려 14가지가 나오는 한식 뷔페를 무료로 맛볼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빵이나 우유, 커피나 주는 평범한 조식과는 정말 다르군요.

     

    게다가 저녁에는 삼겹살과 목살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고 하는데요. 밥과 국에 곁들여 먹을 반찬까지 제공되는데도 가격은 4인 기준 단돈 5만 원이라고 합니다. 요즘 돼지고기값 엄청 비싼데, 무제한으로 먹고도 이 가격이면 뭐 거의 거저 주는거 아닌가 싶네요. 뿐만아니라 민박집에서 무료로 빌려주는 장비로 안면도 갯벌에서 직접 바지락 캐기 체험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맛있는 한식뷔페도 있고, 갯벌 체험도 하며 즐기는 놀거리도 있고 ,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잠자리까지 다 준비되어 있으니 몸만가면 되겠네요. 이정도면 아낌없이 퍼주는 가성비 끝판왕 민박집 맞는것 같은데요. 그도 그럴것이 이용했던 분들 후기를 보니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고, 특히 조식이 기억에 남는다고 하네요.

     

     

     

    업체 정보

     

    업체명 : 꽃지바다이야기펜션

    주소 : 충남 태안군 안면읍 꽃지2길 58-2

    연락처 : 0507-1422-4380 / 010-2782-438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