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7월 20일 수요일 MBC <생방송 오늘 저녁> 1827회 방송 민박집으로 시작한 부부의 귀촌 생활 연천 텍사스 바비큐 바베큐 펜션 위치는?

     

    경기도 연천군에는 귀촌 부부의 밥 잘 주는 민박집이 있다고 합니다. 시원한 물줄기가 장관을 이룬다는 재인 폭포로 유명한 연천에 위치한 오늘의 민박집에서는 멀리 미국까지 갈 필요 없이 정통 텍사스 바비큐를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미식가들 사이에서 이미 입소문을 탄 유명 맛집이라고 하는데요. 오랜 직장생활을 접고 5년 동안 고깃집을 운영하던 부부는 코로나19로 인해 큰 타격을 입고 작년에 폐업하면서 이곳 고향 연천에 자그마한 민박집을 짓고 귀촌하기로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마련한 민박집은 텍사스 바비큐 맛집이자 밥 잘 주는 민박집으로 입소문이 나며 전국 각지에서 찾아오는 손님들로 예약경쟁을 치뤄야 할 정도라고 하는데요. 이곳을 찾는 숙박객들에게 소소한 즐거움을 주기 위해서 오래전부터 관심 가졌던 텍사스 바비큐 만들기에 도전하게 되었고, 스테인레스로 대형 오븐까지 직접 만들어 눈이오나 비가오나 바비큐를 연구했다고 합니다.

     

    덕분에 브리스킷부터 스페어립과 폴드포크, 스모크 치킨까지 낮은 온도에서 약 12시간이라는 오랜 시간동안 훈제해 부드러운 육질과 깊은 풍미가 일품인 바비큐로 사랑받는 민박집이 되었다고 합니다. 멋진 경관과 좋은 공기를 마시며 텍사스 바비큐를 즐긴다는것이 상상만 해도 힐링되는 기분인데요. 꼭 숙박하지 않고, 식사만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흔히 생각하는 시골집 스러운 민박집이 아니라 갖출건 다 갖춘 신식 펜션인데다가, 인공 수영장, 그리고 펜션 가까운 곳에 계곡까지 있어서 휴가지로도 좋을것 같은데요. 시원함 속에서 무더위를 잠깐 잊으며 맛있는 음식도 먹고 촌캉스 제대로 즐길 수 있을것 같습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숲속 짱구네

    주소 : 경기 연천군 전곡읍 양원로268번길 58

    연락처 : 0507-1373-424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