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7월 9일 토요일 KBS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178회 방송 40년간 한내시장 속 닭집 골목을 지켜온 모자 식당 위치는?

     

    요즘에는 어디를 가던 닭집은 쉽게 찾아볼 수 있을 정도로 치킨집은 대중화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옛날에는 치금처럼 이렇게 많은 닭집들이 없던 시절이 존재했었습니다. 그 때부터 지금까지 변함없이 한 자리를 지키고 있는 오늘 한내시장 닭집 골목의 모자를 만나본다고 합니다. 우리가 알고 있던 맛과는 조금 색다른 맛을 즐겨볼 수 있기 때문에 충분히 매력적인 곳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매년 여름이면 통닭 튀겨가는 관광객들로 북적이던 이곳에서 무려 40년째 한 자리를 떠나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가장 처음 골목에 닭집을 차리고 통닭만으로는 부족해 순대볶음까지 같이 팔아오며 밤낮없이 일을 해오셨다고 합니다. 이런 어머니의 고생을 덜기 위해서 사법고시를 포기하고 15년 전 고향으로 돌아온 아들이 함께 곁에 있다고 합니다.

     

    서로 서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고 있으며 오늘도 변함없이 닭집 골목을 지킨다고 합니다. 그 맛은 어떠할지 너무나도 궁금해지는데 보령에 갈 일이 생긴다면 한내시장에 꼭 들러보도록 해야겠습니다. 시장에는 이 곳뿐만 아니라 정말 맛있고 다양한 먹거리들을 만나볼 수 있는 맛집의 창고라고 생각합니다. 요즘 통 밖을 나가질 않았더니 좀이 쑤셨는데 이 기회에 한 번 여행좀 다녀오도록 해야할 것 같습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복조리닭집

    주소 : 충남 보령시 정화로길 21-2

    연락처 : 041-935-2811

     

    이미지 출처 : 김영철이 동네 한 바퀴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